소설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화형법정

- 엘릭시르 미스터리 책장에서 나온 것만으로도 충분히 궁금한 책이기도 하거니와 추리 좀 읽었다 하는 사람이라면 적어도 이름은 들어봤을 존 딕슨 카의 대표작입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번역과 깔끔한 판형으로 만나는 화형법정이 기대되네요


2. 요리사가 너무많다

- 이 책은 사실 이전에 읽어 본 적이 있는 책입니다. 역시 엘릭시르 시리즈의 하나로 나왔는데, 표지가 특히 매력적이네요. 흔히 '탐정'이라고 하면 생각날 법한 모든 이미지들을 단숨에 부수는, 140kg에 육박하는 초고도비만 탐정인 네로 울프 탐정과 네로 울프에게 틱틱대면서 탐정보다 더 탐정같기도 한 조수 아치의 활약을 볼 수 있는 좋은 작품입니다.


3. 눈의 아이

- 미야베 미유키씨의 작품들은 참 재미있어요. 게다가 '누구나 겪어봄 직한 어린 시절의 추억에 미스터리를 덧입힌 이야기들'이라니요. 굉장히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렇게 기대하는 사람이 저 뿐만은 아니겠지요^^


4. 숲의 대화

- 책 소개를 읽으며 딱히 무엇 때문이라고 말은 못해도 이 책은 참 좋을 것 같다는, 아주 좋을 것 같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이 숲의 대화가 그런 책이라는 느낌이 물씬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