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크레용 - 0~3세 세계의 걸작 그림책 지크 8
조 신타 글 그림, 정근 옮김 / 보림 / 199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나의 크레용'을 아이에게 사 준 것은, 다른 책을 선택했을 때처럼 그림이 좋아서도 내용이 맘에 들어서도 아니다. 크레용을 가지고 놀기는 해도, 그림을 그린다거나 색칠하는게 아니라 크레용을 싸고 있는 껍질 벗기기나 던지기에 더 관심있는 아이에게 그림 그리는 맛을 알게 하려는 조금은 불순한(?) 목적이 있었다. 다른 책과는 달리 세련되지 않게 그려진 사자며 동물들...이렇게 아이의 수준에 맞게 그려진 그림과 재미있는 내용.

더 좋은 것은 그림과 글씨가 모두 크레용으로 표현되었다는 것이다. 엄마의 의도와는 달리 아이의 그림 그리기가 더 나아지지는 않았지만, 엄마도 아이도 재미있게 읽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