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 OST

 

서영은 - 내안의 그대

 

 

 

슬픔은 없을것 같아요
우산없이 비오는 거리를 걸어도 나는 행복할것 같아요
내안에 그대가 왔잖아요

 

그대와 내가 마주쳤던 순간에 나는 다시 태어난거죠.
그대가 없던 어제의 나는 없던것과 같아요기억조차 없는걸요

 

어떡하죠 내심장이 고장났나봐 그대만 생각하면 터질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그대가 이름을 부를때 나는 내가 나인게 너무 행복하죠
그대가 날 보고 있을땐 난 모든세상에 감사해요

 

난 괜찮아요 혹시 어려워마요 다시 혼자가 된다 해도

내안에 그대있음이 나를 살아가게할테니 그대가 날 지킬테죠

 

어떡하죠 내심장이 고장났나봐 그대만 생각하면 터질것만 같아요
어떡하죠 그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내가 밤새 그댈 그리워한다면 그대 꿈에 가게 될까요
잠든 그대꿈에 나 찾아가 입맞추고 돌아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은 슬프다는데 나 지금 누구라도 사랑하고 올까요
어떡하죠 첫사랑만 한 나는 너무 아픈데 이별은 난 모를래요

 

어떡하죠 나는 그대 뒷모습에도 자꾸만 눈물이 나요

 
 
 
울남편은 이노래를 아주 좋아한다... 이노래가 유행할땐가  어느날 노래방엘 같이 갔는데..하루 온종일 이노래만 들었다고 노래를 정말 혼심을 다해 부르는 걸 봤다..더불어 우리가족 모두 이노래를 좋아하게 되었다.
같이 차를 타고 가도 이노래를 틀어놓고 가족모두 부른다..ㅋㅋㅋ어색한 화음들.크억~ㅋㅋ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똘이맘, 또또맘 2006-07-30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어려운 노래를 온가족이 합창하다니.. 대단하십니다. 전 신랑이 노래 부를때 따라부르면, 제 입을 틀어 막더라구요 ㅋㅋㅋ 자신도 인정하는 음칩니다요... 근데 이노래 정말 좋네요. 아무도 안들으니 따라 불러 볼래요.그리고 퍼갑니다. 좋아요 좋아.

한샘 2006-07-30 21: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행복한 풍경이에요.^^
아빠가 혼심을 다해 노래부르는 모습...가족이 함께 차를 타면서 노래부르기...
저는 이상은의 '언젠가는'을 좋아해서 가끔 불러봐요. 예전에 친구들과 노래방에 갔다가 어떤 친구가 정성을 다해 부르는 걸 보고 감동받아서 좋아하게 되었어요^^ 

 


해리포터7 2006-07-31 09: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똘이맘님 잘지내셨어요..토요일부터 알라딘이 많이 한가하더군요..저도 잠깐씩만 들어오고 계속 책보며 뒹굴었답니다.이노래 참 좋답니다^^
한샘님두 잘지내셨어요? 저흰 남편빼고 모두 노래를 잘 못한답니다..그래도 목청껏 부른답니다.ㅋㅋㅋ 다른사람이 못듣는 차안에서...

해적오리 2006-07-31 17: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서영은이라는 가수를 알게된 것이 이주 정도 되었어요.;;;;;
강원도 삼화사 템플 스테이 같이 하신 분 차 얻어타고 서울 올라오는데 그 분이 서영은씨를 좋아해서 노래를 죽 틀어주시더라고요.. 여기서 노래가 안 들려서 벅스에서 듣고 있는데 이 노래가 그노래군요. ^^ 노래 참 좋네요..

해리포터7 2006-07-31 1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나리난쟁이해적님! 그죠? 좋지요? 이가수가 곧 결혼도 한다네요..TV에도 잘 안나오더니 계속 가수활동은 해야 할텐데..노래도 참 잘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