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4부작 콜렉션 박스세트 - [할인행사]
리차드 도너 감독, 크리스토퍼 리브 외 출연 / 워너브라더스 / 2007년 3월
평점 :
품절


 

저는 최근의 작품을 올려보려합니다...아니 예전껏두 포함해서요.ㅎㅎㅎ

파란색 고탄력스판 쫄쫄이와 빨간 빤츠의 사나이. 그토록이나 민망한 패션을 한순간에 영웅의 상징으로 만들어버렸던 그 슈퍼맨이 돌아왔다.

원조 슈퍼맨 그리스토퍼 리브가 사망한 지금 그와 똑 닮은 브랜든 루스가 등장했다...그래서 제목도 슈퍼맨 리턴즈!

영화의 처음과 마지막에 이런문구가 등장한다.."아버지는 아들이되고 아들은 아버지가 된다"78년 슈퍼맨 1에 등장했던 말론 브란도가 그 수정동굴에서 아들에게 말한다. 뭐 이런걸 윤회사상이라 하나? 하여튼 심오한 사상이 들어있다..

스토리를 살펴보자면...사라져버린 크립톤행성에서 태어나고 지구의 한 농장에서 자라난 클라크 켄트(슈퍼맨).어느날 자신의 초능력을 발견하게 되고 자라서 데일리 플레닛신문사에서 일을 하며 슈퍼맨과 클라크.두사람을 살아가는 이중생활을 한다.

그 신문사엔 보기만 해도 말문이 막히는 로이스가 있다..그리고 아무리 그가 슈퍼맨과 닮았어도 도저히 눈치채지 못하는 주변인물들 편집장,그리고사진기자....

평소에는 정말 느리고 어찌보면 모지라보이는 클라크를 도저히 슈퍼맨이라 생각치 못하는것이겠지..(아니면 그들또한 모지라던가ㅎㅎㅎ)내가봐도 참 그의 순진하고 굼뜨는 연기는 일품이다.

슈퍼맨으로 변신해서야 로이스와 대화다운대화를 나눌수 있는 클라크...어쩜 그리 얼굴표정부터가 달라지냐고..ㅎㅎㅎ 로이스와 떠다니던 그 하늘,,,아마 여자들이라면 슈퍼맨을 보며 그장면이 정말 환상이라고 느낄것이다..요번에 개봉한 슈퍼맨 리턴즈에서도 어김없이 그 장면이 등장하는데 로이스와 슈퍼맨이 하늘에 올라 강물위로 날아다니는 장면이다...아이들과 아빠는 지루했을지 모르나 난 언제까지나 그장면이 계속되기를 간절히 바랬는데...

영웅이 등장하는곳엔 어김없이 영악한 악당이 있다..렉스역의 진 헥크만!그의 연기도 정말 밉살스러웠는데  이 슈퍼맨 리턴즈에 등장하는 배우는 다름아닌 케빈 스페이시,더구나 대머리 아저씨로 등장해주신다.ㅋㅋㅋ

1편에서 땅을 이용해 돈을 벌어들이려 하더니 결국엔 슈퍼맨에겐 치명적인 크립톤행성의 돌 크립토나이트(도대체 왜 고향의 돌이 그를 죽이게 하는건지 아직도 나는 이해가 안간다)를 구하여 그의 힘을 없애는데 성공하기도 하고 뭐 결국엔 슈퍼맨이 다 처리해주지만....

2편에선 자신의 정체를 알아버린 로이스와 행복한 생을 살려구 초능력을 버리고 평범한 인간이 된 슈퍼맨 갇혀있던 렉스가 탈출을 하게 되고 얼음 동굴로 가서 슈퍼맨의 비밀을 모조리 알아내고 만다..옛크립톤 행성의 범죄자들과 협상을 벌여 슈퍼맨과 땅을 맞바꾸려하고....거참 이 렉스란 악당은 땅을 무지 좋아라한다.

이렇게 1987년까지 슈퍼맨은 4까지 나온다.

그렇게 세계를 구해주던 슈퍼맨..이 슈퍼맨 리턴즈에선  어느날 갑자기 종적을 감춘 슈퍼맨이 나타나면서 부터 시작된다... 자기고향인 크립톤행성에 다녀왔으나 살아남은자가 아무도 없다는 말에 슈퍼맨을 키워준 엄마는 그래도 너는 혼자가 아니야라는 상투적인 위로를 해주신다.

다시 데일리 플렛닛에 복직한 슈퍼맨 그동안 로이스는 결혼은 안했지만 멋진남자와 동거중이다.그리고 아들까지 키우면서...여전히 그녀 앞에선 아무말 할 줄 모르고 쩔쩔매는 클라크....진짜 이부분에선 로이스의 현제 동거남인 제임스 마스덴이 훨 멋지다..ㅎㅎㅎ(그는 엑스맨에서 사이클롭스라는 검은선글라스의사나이로 출연했다)그리고 바다에 빠진 슈퍼맨을 구해줄때도 멋지다..단지 로이스가 먼저 뛰어들어 구해오는 슈퍼맨을 끌고 오기만 해서 그렇지...

참! 이 슈퍼맨리턴즈에 등장하는 새로운 인물이 있다...근데 그건 절대루 말 못할 비밀이다...영화를 봐야하기 때문이다.

몇십년이 흘러도 여전히 흘러내려있는 슈퍼맨의 꼬부라진 앞머리칼....음 저머린 어찌 하는걸까?늘 궁금하다.그리고 한번 쓸어올려 주고 싶다.ㅋㅋㅋ


정말 환상이었던 장면..슈퍼맨에서 빠지지 않는 로이스와의 하늘을 나는 신...바뀐주인공인 케이트 보스워스는 정말 눈부신 s라인 몸매로 슈퍼맨에게 딱 어울리는 여자였다..예전 로이스와는 사뭇 다른 청순함까지 가지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그런데 애석?하게도 이 케이트 보스워스는 너무 한다...내가좋아하는 레골라스( 올란도 블룸)의 여자친구인 것이다.,

어찌 슈퍼맨이 쓰러져서 의료진이 그를 살리려구 온갖노력을 다하는데 찔러도 들어가지 않는 주사바늘 (구부러져버린다) 불룩블룩 솟은 가슴근육들 홍홍홍...으아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장면이었다..ㅋㅋ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똘이맘, 또또맘 2006-07-20 15: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케이트 보스워스가 레골라스의 여친이라구요~ 부럽삼.

해리포터7 2006-07-20 15: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 언제 여긴 다녀가셨나요.곰방 카데고리 옮긴건데요..이거 비자림님이벤트에 참가했는데 제 리뷰로 올려버렸답니다..요새 참 리뷰가 안 써져요.흑!

niceinsung96 2006-07-21 2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근데 이거요 1~4까지 다있는건가요? 그리구 리턴즈는 언제쯤 나올까요?

해리포터7 2006-07-22 11: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niceinsung96님 반가워요..네 4편까지 다 들어있는 거랍니다..글구 리턴즈는 글쎄요..빨리나왔으면 좋겠어요..저두 다시한번 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