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타기생각님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감사합니다.


실제사이즈를 보여줍니다.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그동안 얼마나 바부탱이였는지를 말해주고 있네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차라리 비가 계속내리고 난 쓸데없이 실컷 울었으면 좋겠어요
And let me be alone again
다시 혼자있게 내버려 두세요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내가 정말 이뻐했던 유일한 님이 멀리 떠나 갔어요
Looking for a brand-new start
새출발할 넘을 찾아서....
But little does she know That when she left that day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하지만 그님은 그날 떠나가면서 내마음도 가지고 갔다는 것을 알았을 까요?
Rain, please tell me now Does that seem fair
비야, 이제는 공평해진 것 같다고 내게 말좀 해줘
for her to steal my heart away When she don't care
고 님이 내마음를 훔쳐 갔든 말든 신경 쓰진 않아도
I can't love another When my heart's somewhere far away
내 맘이 어디 멀리갔기 땜시 딴여자를 사랑할순 없구만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내가 정말 이뻐했던 유일한 님이 멀리 떠나 갔어요
Looking for a brand-new start
새출발할 넘을 찾아서....
But little does she know That when she left that day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하지만 그여자는 그날 떠나가면서 내마음도 가지고 갔다는 것을 알았을 까요?

Rain, Won't you tell her that I love her so
비야 내가 고여자를 정말 사랑했다고 말해줘
Please ask the sun to set her heart aglow
고여자 맘이 달아 오르도록 해님에게 부탁해주라
Rain, in her heart and let the love we knew start to grow
비야, 고여자 맘속에서 우리의 옛사랑이 커지기 시작하게 해줘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빗방울 떨어지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그동안 얼마나 바부탱이였는지를 말해주고 있네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차라리 비가 계속내리고 난 쓸데없이 실컷 울었으면 좋겠어요
And let me be alone again
다시 혼자있게 내버려 두세요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07-14 15: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비는 이제 싫어요~~~~~~~~~~~~~~~~~

해리포터7 2006-07-14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 저는 비가 고파요.여기 넘 더워요.차라리 비가 나아요.저 또 샤워하러 들어갈라구요..오늘 넘 힘들어요.흐엉..천둥소리 멋지지 않나요?ㅋㅋㅋㅋ

또또유스또 2006-07-14 15: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저 대야에 얼음띄워 발 담그고 있어요 ^^
님도 한짝 담그실래요?

해리포터7 2006-07-14 15: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쵝오! 기발한 방법이군요..고등학교때 공부할때 생각나는 군여 ㅋㅋㅋ

또또유스또 2006-07-14 16: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참고로 보석바도 입에 하나 물고 있답니다 와삭와삭....

해리포터7 2006-07-14 16: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엉 또또유스또님 저 이제 나갈래요.저두 뭔가를 좀 찾아봐야겠어요.시원한 걸루다...있다 밤에 봐용~

비자림 2006-07-14 16: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음 얼레리꼴레리 해리포터와 또또유스또님은 서로를 너무 좋아한대요. 큭큭큭
두 분의 정겨운 대화에 끼어들어 죄송한데 음악은 퍼 가야 하겠기에 흔적 남기고 갑니다.

내이름은김삼순 2006-07-14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석바,,ㅋㅋ 저는 쮸쮸바를 아직도 좋아하는데,,시원해서^^
긍데 해리포터님~~음악이 안나와요 ㅠ 듣고 싶었는데,,잉,,

해리포터7 2006-07-14 16: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우리 비자림님께 들켜버렸당.~ ㅋㅋㅋㅋ 많이 많이 퍼가세요.
내이름은김삼순님 전 메가톤바를 젤루 좋아하구 요즘은 품위??를 생각해서 설레임밀크로 바꿨어요.ㅋㅋㅋ 엥? 음악이 나오는데요?왜또 이러실까 알라딘님..제발 좀 봐죠용....

똘이맘, 또또맘 2006-07-14 17: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악 듣고 있습니다. 이거 퍼가기하면 제 서재에서도 들을수 있는건가요? 궁금

해리포터7 2006-07-14 19: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맞아요.똘이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