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치유 > 포터님..

                                                            (한샘님의 서재에서 옮겨온 사진임)

포터님..

좋은 아침이지요??

저도 좋은 아침 맞이하고 기쁨으로 인사건네는 중입니다.^^&

무엇보다도 보내주신 저 녀석들 어젯밤에도 멀쩡했던가

살피느라 눈은 더 빨리 떠 지지요...

헤헤거리며 신나서 받아들고

 잘 키워 보리라 맘 먹은걸 저녀석들도 아는지 제법 튼실해졌답니다..

벌써 뿌리를 내린것 같기도 하구요..

먼곳까지 날아온 보람을 자기들도 느끼려는게 확실해요..후훗~!

 

세월이 빠른것일까요??

아니면 내가 그렇게 후다닥 세월을 보내버리고 싶어 하는것일까요??

하루 하루 지날때마다 시간들은 달음질을 쳐 가는데

 저는 뒤에서 쫓아가며 달리기 꼴등하는 기분이 들때가 참 많아요..

모두들 새로운 변화에 맞추어서 잘도 전진해 가는데 ..

저는 아무것도 이루어 놓은 것 없이 벌써 한해의 반을 보내고 있었어요..

문득 정신 차리고 보니 거울앞에 머리 허연 내가 서있더라..란 말이..실감나는 요즘입니다..

저는 거울보는 것을 즐겨 하지 않아요..

하지만 이제 거울도 자주 들여다 보고 내 얼굴에 책임을 갖고 잘 가꾸려 해요..

화장만 하려는게 아니고

 돌아서서 볼때 얼굴에 지나온 세월이 베어나온다잖아요....

그래서,정신차리고 얼굴에 곱게 곱게 새기고자 자주 보려구요..

아이들에게 더 잘 웃어주고..

잔소리는 나의 특권이므로 자주 하겠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싫어하는 잔소리는 조금만 하고

늘 위로가 되고 축복이 되는 잔소리만 하는  입술이 되고자 하지요.

그런데 아침에 왜 이런 이야기를 하고 있죠??

편안한 차림으로 함께 산책길로 들어선 느낌이예요.

오늘도 건강한 미소 지으며 잘 지냅시다..^^&

 

칠월의 좋은 아침에 유치 찬란한 배꽃.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07-03 16: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으시겠다 .. 이런 다정한 연서도 받으시궁...
질투의 화신 부르르~~~ 또또유스또....

2006-07-03 17: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해리포터7 2006-07-03 19: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 그리고 속삭이신님 흐흐흐흐...좋습니다요....정말루 진짜루 좋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