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로 만나는 세계 친구들 지도로 만나는 시리즈
김세원 지음, 조경규 그림 / 뜨인돌어린이 / 2004년 11월
평점 :
절판


이책은 도서관에서 빌려다 보구 좋아서 소장하기 위해서 샀다.

나의 책구입조건은 첫째루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내용이어야 한다. 그리고 보구싶게 만든것이어야 한다.

이책은 지도책이면서 세계의 풍물을 소개하면서두 딱딱하지않고 어려운용어도 설명잘해놓구 여러 상식들도 알차게 구성해놓았다.

일단 캐릭터가 있어서 마치 만화책 같다 생각했는데 역쉬 페이지 사이사이에 한페이지 만화가 들어있다.

애들이 넘 좋아라한다.

특히 남자아이들은 사회를 어려워하고 여러 문화 풍물을 좀처럼 알려구 하지 않는데(우리남편을 보구 알 수 있었다. 그유명한 로마의 휴일에 나오는 트래비분수도 모르고 그곳으로 여행을 갔다지 아마....ㅋㅋㅋ) 이책은 우선 남자아이가 주인공이고 세계를 여행하면서 여러친구를 만나는 형식이다.

두고두고  뉴스나 TV에 그나라가 소개될때마다 활용하면 좋은 교육이 될꺼같다.

우리엄마들 이런책 좋아라한다. 지식을 전해주는책은 앞으로 계속되어야한다.쭈~욱!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