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형수의 지문 - 전2권 세트 - 법의학 스릴러
퍼트리샤 콘웰 지음, 홍성영 옮김 / 노블하우스 / 2005년 5월
평점 :
품절


누가 추천을 했는지 솔직히 딸리는 머리로는 기억이 안난다 마뭏튼 제목적어서 검색해보구 이동도서관에서 책빌려서 읽기 시작했다..법의학소설이라고 그 TV에서 하던 마이애미시리즈처럼 그런류인것 같다 지금까진 진도 아주 잘 나가서 넘 재밌고 읽는내내 흥미진진하다  이런류의 소설 좋아라한다 누군지 모르지만 내가 찾아내서 추천받았지만 무지 고맙슴다.. 이작가 pc라고 했나 이작가책 계속 볼꺼같은 불길하고도 기쁜예감!!왜냐면 아들래미 나한테 좀 시달린다..붙잡고 대화통하는 (대부분나의 막무가내식대화지만)아들에게 마구잡이로 이책내용 주입시킨다..흥미롭게 그럼 아들 또 호기심발동하여 학교갔다오면 엄마!오늘 어디까지 읽었어? 얘기해줘잉!한다 그럼 주저리주저리떠벌린다..ㅋㅋㅋㅋㅋ

마침내 다 읽고서 다음주자를 선별중이다.  정말 잼난다.. 순간순간 놓치기가 아까울 정도로 심리묘사도 잘나타나고 꼭 영화를 직접보고있는듯한 장면전개가 아주 맘에 든다.. 고등학교때본 래드드래건,양들의 침묵이후로 이렇게 스릴넘치는 추리소설은 읽지못했다. (그동안 접하지못함때문인가?ㅋㅋㅋ) 근데요. 왜 범인은 어떻게 된거냐구요? 아시는분은 답답함을 풀어주시길...아직까진 뒷마무리까지 말끔한걸좋아하는 권선징악이 내맘속에 크게 자리하고 있어서 이런 마무리는 맘에 들지 안씁니다... 뒷편을 예고하는 것일까 호기심도 생기네요.

감기에 걸렸음에도 책을 놓치못한 이 열정으로 언능 또다른 추리물을 골라보려고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