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방문학습지 하는데 남푠님 빨리 오셨다.  

오자마자 부엌으로 직행~뭔가를 부스럭거리더니 짠!  

"우리, 오늘 마~알자!" 학습지쌤이 있든없든 우린 즐겁게 대화에 임했네 ㅋㅋ

마트에서 큰맘먹고 장어를 샀단다. 자기가 오늘 돈을 넘 많이 써서 미안하대나 어쨌대나... 

자동차타이어를 싹 바꿨더니 어마어마한 돈을 긁고 왔다고.... 시내에 있는 타이어전문점들의 가격을 모~두 비교해보고 젤로 싼곳에서 바꿨다고 의기양양하다.  

"왜 좀 좋은걸로 갈지..." 빈말인줄 알면서도 남편은 웃는다.  

그로부터 1시간후   

남푠이 참하게 구워 양념까지 올린 장어를 10분만에 먹어치우고는 왜 맥주를 작은걸 사와가지고 모자라게 하냐고 왜 이렇게 소주가 많이 남냐고 느무 독하다고 빨랑 캔맥주 사러 밑에 내려가자고 징징대는 내가 있었다.ㅎㅎㅎ 

돈은 술을 부르고 비도 술을 부르고 좋은 안주도 술을 부르고 술은 술을 부른다. 

그렇게 캔맥주와 새우깡을 사들고 올라온(참고로 울아파트1층에 참한 편의점이 있어서 매우 좋다!) 우리는 시끄럽고 어두침침하여 분위기도 괜찮은 우리집베란다에 앉아서 캔맥주를 마셨다.  

"어째 요즘은 맨날 똑같이 먹을려구 드네...ㅎㅎㅎ" 똑같은 양의 캔맥주를 고른 나를 보고 남푠이 한소리 한다. 

그리곤 오늘 아침 6시30분 모닝콜이 나를 깨웠는데 (내일이 개학이라 연습한다공 그시간에 맞춰놨기땜에) 뱅뱅 도는 것이 도저히 일어날 기분이 아니었다. 다시 남푠옆에 누워 30분을 더자곤 씻고 나온 남푠에게  

"우리, 다시는 말지 말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