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점점 드는걸 절실히 느낀다. 어쩜 곱게 늙어가는 소녀같은 아주머니들도 많더구만 쩝& ...해리포터7은 날로 날로 도를 더해가는 행태가 가관이라... 

 며칠전에 남푠은 약속이 있다면서 같이 나가잔다. (요즘들어 남푠은 술자리에 나를 자주 데리고 간다,이유는 모르겠다???) 물론 조신한 아낙네(?)로선 사양해야 하겠지만 그말을 듣자마자 나는 몸에 붕 뜨는 걸 느낀다. 얼굴엔 화색이 돌고 남푠을 향한 말투가 경쾌해진다.ㅎㅎㅎ 특히 술마시는 장소가 내가 좋아하는 안주가 나오는 곳이었으므로 두말하지 않고 따라 나섰다.  

 그치만 남푠은 그닥 좋아하지 않는 막창집이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다른사람보다 먼저 도착한 우리는 주메뉴를 아예 제외시키고 오돌뼈라는 제목을 가리키며 시켰다. 막창을 먹기위해서 갔지만 나름 오돌뼈도 맛이 괜찮았기에 흥에 겨워졌다. 만나기로 한 사람은 나도 잘아는 남푠의 절친을 표방(?)한 나의 적수인" 0사장", 이름뒤에 붙은 '사장'이라는 호칭은 대체 왜 붙었는지 이유조차 모른채 10년가까이 술친구로 지내온 사이다. 물론 남푠과... 

 나의 적수라고 말한 것은 요즘은 좀 덜하지만 예전엔 일주일에 몇번은 남푠이 퇴근시간전인것 같은데 전화를 해보면 어느새 "0사장"과 만나서는 벌서 술이 거나해 있고 12시가 넘어서 들어오기 일쑤였다. 화가난 나는 그래~  "0사장"하고 같이 살림이라도 차린거 아냐?! 하고 화 섞인 농담도 했었다. 그래서 암묵적으로 나만 느끼는 거지만 "0사장"은 나의 적수인 것이다. ㅋㅋㅋ 

 이날도 "0사장"외에 같이온 난생 처음본 남자분도 계셨다. 나도 처음 보고 남푠도 처음본 사이였지만 소주병은 자꾸 바닥을 드러내는 속도가 붙는다. 아마 매운 오돌뼈 때문이었을까? 난 정말 술 즐겨마시는 아주 술이 쎈 아줌마가 되어 첨보는 분한테 질문도 하고 농담도 하고 그렇게 되었다. 아마도 그분이 영업직에 오래 있었기 때문에 잘 받아줘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술이 꽤 취했었는데 노래방을 또 가잔다. 물론 "0사장"이..말짱했을땐 분명 거절했을만한 일이었지만 술 취한김에 또 따라갔다. 그리곤 또 알콜을 들이붓고 마구 따라주며 건배까지 하자고 떠든다. 난생 첨본 남자분과 네명이서 절친처럼 흥에 겨워 노래를 불러제낀다. 근데 딱 여기까지만 해도 난 창피해서 죽겠는데 (물론 그땐 몰랐지ㅋㅋㅋ) 자꾸 노래를 부르란다.  

 첫번째곡은 그냥 인사치래로 다~아는 "어머나"를 불렀다. 물론 다 따라 부르니 기분도 좋았다. 노래 못 불러도 안 챙피했다. 근데 또 부르란다.우쒸! 술에 취하니까 노래방 책자의 글들이 춤을 추더라. 그래서 뛰쳐나갔다. 카운터로 가서 주인아주머니에게 노래좀 찾아달랬다. 그때 떠오른 노래가 왜 하필 sg워너비의 "사랑해"였을까?!  노래방주인아주머니의 도움으로 간신히 노래를 찾아서  불렀는데 이노래는 내가 불러서는 안되는 곡이었다. 정말 끔찍했다. 참사였다. 도대체 음이 올라가야 말이쥐! 그냥 들으면 좋은 노래인데 내가 하면 완죤 노래방 테러수준이었다. 에고ㅡ.ㅡ!! 

 그 다음날 필름은 자꾸짜꾸 재생된다. 그 와중에 끈기는 시간대도 있다. 흑흑ㅡ.ㅡ  여하튼 집까지 무사히 뛰어왔다는 사실~그 기억하나만은 생생하다는 사실... 

 그리고 이거 나이드는 징표인가? 왜이렇게 사람이 바뀌는 거징??? 이젠 얼굴에 철판도 아주 두껍게 깔렸나보다. 그날일을 떠올려보면 웃기기만 하다.  

 P.S....그 다음날 일어나보니 손바닥에 멍이 들어있었다. 헉?! 분명히 넘어진 기억도 없고 벽돌을 격파한적도 없는데...그날의 필름을 돌리고 또 돌리고 했지만 생각나는건 몸 흔들다 옷자락에 걸려 병을 깬 정도??하핫!!  

 그리고  손바닥에 피멍이 든 자국이 탬버린을 흔들며 템버린으로 때린 손쪽이었다는 걸 깨닫기는 오래 걸리지도 않았다. 노래방을 넘 오랫만에 간겨~ 우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