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소리 참 조옿타....사라락사라락 대잎들이 온몸을 비벼대는 소리...정말로 가을이 왔긴 왔구나. 

그러니 내가 독감을 알았을게야...체기까지 동원한 몸살감기 말이야... 

하필 추석날 아침부터 아파와서 차례준비를 진땀빼벼 찔끔찔끔 돕다가 다들 맛나게 나물에 밥비벼 먹는걸 물한컵을 홀짝이며 뒤에서 지켜봐야 했다.ㅜ.ㅜ 

보다못한 형님이 밥까지 굶고 그러고 있으면 뭐하냐고 얼른 집에 가서 쉬란다...그치만 정말 걷는것도 힘들어서 쉽게 발길이 떨어지지 않았다.. 장작 6시간에 걸쳐서 집에 돌아오니 세상이 빙빙돌고 찬기운이 몸을 떨리게 하더라 전기장판을 켜고 아늑하고 구석진 아들넘 방에 혼자 드러누웠다.  그렇게 알아누운지 며칠째 이제 겨우 힘이 좀 난다. 앓는중에도 시간은 부지런히 가더라 어제는 딸래미 소풍간다고 김밥도 쌌다.그전날 떨리는 몸으로 재료사다가 다 준비해놓고 새벽에 김밥말았다. 남푠도 일찍 나가니 시간맞추려고 일찍 준비했다. 자기도 좀 미안했는지 자꾸 병원에 가보라고 전화다. 성가시다 정말.

며칠째 조용한 아들넘 방에서 혼자 자니까 넘 좋다.남푠의 코고는 소리 안들어도 되고 아무 소음 없이 푹 잘 수 있으니 감기나아도 계속 아들방에서 잘까도 생각해본다.ㅋㅋㅋ 

체기가 가라앉아서 내가싼 김밥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난 김밥이 좋다.며칠 굶었더니 뭐든지 조금 그리고 천천히 먹게 된다 또 미치게 아파올 배를 생각하면 무지 두려우니까... 

아들은 내가 아파누워있는동안에도 혹시 신종풀루인지 확인을 해야한다며 엄마를 병원에 델꼬가야한다고 자꾸 아빠한테 얘기 하더라 그래서 기특했는데 밥먹을때마다 오늘은 맛있는 반찬이 없냐고 투덜대서 톡 때려주고 싶었다. 그래서 혼자 밥 찾아먹으라했다. 아프면 암것도 다 필요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