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유스또 2006-10-03  

해리포터님..
서재의 지붕이 바뀐줄도 모르고.. 무심한 저입니다 흑흑... 벌써 시댁으로 떠나셨나요? 추석인사 드리려 들렀습니다..님.. 알라딘의 쌍둥이 또또유스또입니당..히히히 해은이 해성이랑 옆지기분이랑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구요 송편 너무 많이 잡수시지는 마시어요... 일도 너무 많이 하시진 마시구요...ㅎㅎㅎ 워낙에 일 못하는 저라서 저는 일할게 별로 없지요... ^^ 사랑하는 해리포터님... 추석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고 알라딘에서 뵈어요,....
 
 
해리포터7 2006-10-03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또또유스또님..내일 아이들이 학교에 간다고 하니 내일 오후에나 갈것 같네요..님도 귀여운유스또랑 착하신 옆지기님과 행복한 추석 되셔요.
저두 막내라서 형님집에 가믄 설겆이만 하다 오는걸요.ㅎㅎㅎ
아녀요..송편 마이 먹을꺼에요..우리시댁 송편이 어~얼마나 맛나는디요.헤헤헤 님몫까지 다 먹고 올꺼에요.ㅋㅋㅋ
그나저나 아즉도 기침이 똑 안떨어졌으면 어캐요? 님 건강 조심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