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이맘, 또또맘 2006-07-07  

앤서니 브라운의 '터널' 서평을 읽고...
오늘 앤서니 브라운'터널' 서평을 읽고 해리포터7님의 서재에 첨 왔더랬죠... 볼거리가 너무 많아 눈이 빙글 빙글 하네요. 저희 아이들 책은 주로 ' 어린이 권장도서 목록'을 보고 고르고 있는 편인데... 역시 서평은 꼭 읽게 되더라구요. 혹시 아이들 연령이 비슷하면 해리포터7님의 좋은 의견도 많이 듣고 싶네요. 저희 아이들 5살 3살 입니다. 큰애가 아들이고 작은애가 딸인데, 큰 애는 요즘 작은 사춘기를 겪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책이 해리포터 시리즈인데... 혹시 님도 그 책이랑 닉네임 관련 있으신건지...완결편에서 덤블도어 살아나겠죠. 귀잖지만 안 으시다면 종종 들려 서재 구경 할께요.. 좋은 서평 많이 부탁 드리구요.
 
 
해리포터7 2006-07-08 09: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물론 감사하죠.언제든지 들려주세요..똘이맘,또또맘님. 저희 아이들은 4학년 2학년이랍니다. 우리집이랑 똑같은 터울이네요..큰아이가 아들인것두 같구요..ㅎㅎㅎ 아마 할말이 많을것 같네요..작은사춘기라구요?아마 아들이 친구를 알면서 시작될꺼에요..우리아들 그때쯤 친구랑 노는거 재미들려서 엄마가 불러도 안보이는 곳으로 숨더군요.ㅋㅋㅋ
네 맞아요..해리포터 저 무지 좋아합니다..7편을 눈빠지게 기다리는 중이죠..
반가워요..자주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