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마태우스 > '가을을 기다리며' 이벤트

 

 

 

 

안녕하십니까?

전 잘 있습니다.

건강이 회복된 덕분에 어젠 술도 와장창 마셨습니다.

제가 서재를 떠난 와중에도, 아픈 와중에도 방문자 수는 꾸준히 올라

물만두님이 먼저 거쳐가신 대망의 20만에 불과 500만을 남겨두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난달에 TV를 산 관계로 그냥 넘어갈까 했지만

대주주로서 그러면 안된다는 질책이 쏟아졌습니다.

잘못을 통감하고 귀여운 규모의 이벤트를 열고자 합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가을산님께서 제가 5만원을 스폰서 해주셨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이번 이벤트 제목을 ‘가을을 기다리며’로 정했습니다.


가을을 기다리며 이벤트

1탄. 사진설명

아래 사진은 병아리들이 모이를 먹는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느끼신 점을 짧게 써 주시면 됩니다. ‘생존경쟁’ 이런 식으로 해도 괜찮구요. 설명을 가장 멋지게 해주신 분을 저와 물만두님이 한분씩 뽑아 각각 3만원어치 책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사진 설명은 이 페이퍼 아래 댓글로 달아 주십시오. 마감은 제가 20만이 될 때까지입니다.




2탄. 캡쳐

20만을 가장 먼저 캡쳐해 주신 분께 3만원어치 책을 선물로 드리겠습니다. 1등만 뽑으면 너무 서운하니, 열세번째로 20만을 잡아주신 분께도 3만원어치 책을 드리겠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번 캡쳐해도 되냐, 물론 됩니다. 그렇다고 엔터키를 여러번 눌러 연속으로 댓글을 다시면 안됩니다. 아셨죠? 이따가 제가 캡쳐를 위한 페이퍼를 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3탄. 오랜만에 해보는 44조

44조 댓글 이벤트 아시죠? 하얀마녀님이 시작해 선풍적 인기를 모았던...

모르시는 분을 위해 설명을 드리자면,

20만이 되는 순간부터 댓글을 44조로 써주시는 겁니다.

이십만이 벌써되나 삼십만도 금방일새, 이런 식으로요.

이렇게 이어진 44조 댓글이 100번째 줄-한 사람이 여러 줄을 써도 됩니다-이 되는 순간, 그 댓글을 써주신 분이 당첨자입니다. 그분께 3만원 드리구요,

100번째만 하면 너무 서운하니 150번째 줄을 써주신 분께도 3만원어치의 책을 드리겠습니다.
44조 댓글을 위한 페이퍼도 이따가 올리겠습니다.

스폰서를 해주신 가을산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제가 내일부터 1박 2일간 MT를 가거든요. 그래서 결과 확인은 아마도 돌아온 후에나 가능할 듯 싶습니다. 제가 없더라도 워낙 시스템이 잘 되어 있는 곳이 바로 알라딘 마을인지라 별 문제가 없으리라 믿어요^^


정리합니다.

1. 20만이 될 때까지 이 페이퍼 아래다 병아리 사진을 보고 느낀 점 혹은 설명을 짧게 쓴다. 1등 3만원

2. 캡쳐: 캡쳐 페이퍼 아래다가 20만을 잡는다. 1등과 13등에게 각각 3만원씩, 한사람이 두 번 캡쳐해도 됨.

3. 44조 댓글: 20만이 되는 순간부터 44조 댓글을 달기 시작, 100번째와 150번째 줄을 써주신 분께 각각 3만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