놔두고 도서관에서 나오기란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제 방학도 끝났고 봄방학도 있지만 시댁다녀오고 뭐하다보면 금방 새학기가 시작될거 같아서 책을 하나도 안빌리고 왔답니다..또하나는 이제 저혼자 걸어다니는것도 열의가 없어진지 오래라...그 허전함에 집에있던 책 두권을 급하게 읽어버리고 그래도 아쉬워서 머리속에서 궁리했지요. 어찌하면 도서관에 놔두고온 보고픈책을 볼 수 있을까하고....그런데!

그 방법이 생각났답니다~~ 바로 전화예약제도!

그것도 제가 이용하기 원하는 이동도서관에도 그 제도가 있다는 거지요.헤헤~ 전화를 했더니 이동도서관을 운영하는 도서관에 있는 책이고 대출되지 않은 책이면 가능하다고 사서님이 친절하게도 알려주셨답니다..호호호..저는 너무나 기뻐서 제프리디버책 2권과 또 한권을 더 예약했답니다..(또한권은 당최 제목이 생각도 안나네요. 즉석에서 생각해 예약했기땜에 그런가봐요.과연 제가 뭘 예약했을까나요.궁금궁금!) 그럼 화요일에 그 이동도서관버스가 오는곳에 가면 대출할 수 있다는 기쁜 소식!

참 편리한 세상이지요? 이제 원하는 책이면 뭐든 읽을 수 있다는 거~ 그 방법은 여러가지 모색할 수록 많다는거~ 다행스럽게도 제가 이용하고 있는 이동도서관을 운영하는 도서관엔 지금껏 다니던 도서관보다 책을 더 다양하게 비치하고 있다는거~ 그리고 중요한것은 이제 차비들이지 않고 원하는 책을  볼수 있다는거!  정말로 감격스런 순간이었습니다~ ㅎ하하하!

여러분도 한번 알아보세요.정말 쉽습니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