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속한 사람 믿음의 글들 214
윈 형제.폴 해터웨이 지음, 고석만 옮김 / 홍성사 / 200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한 민국, 서울...  노원구에 속한 나와 같은 사람이 아니라 '하늘에 속한'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사실, 목사님께서 설교중 꼭 읽어보라고 말씀하셔서 아무 정보도, 아무 생각도 없이 읽기 시작한 책이였다.

그러나 읽으면서 한 사람의 일생이, 중국이라는 나라에서, 선교를 하며 산다는 것이

얼마나 놀랍도록 힘겹고 두려운 일인지를 깨달으며 솔직히.. 무서웠다.

하늘에 속한 사람의 삶은 이토록 두려운 것인가..

하지만 읽으면 읽을 수록 두려운 삶속에서 담대함이 보였고 그 담대함이 이끌어가는 놀라운 기적과

그 담대함을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에 나는 솔직히.. 부러웠다.

어떻게 하면 저런 삶을 살 수 있는가, 어떻게 하면 저런 삶 속에서 저런 환한 표정이 나올 수 있는가..

나와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이 들면서 그래도 나 역시 하늘에 속한 사람인데.. 하는 생각에

더욱 더 기도하게 되었다.

아직도 나는 그의 삶이 일부분 두렵다. 그리고 일부분 부럽다.

내가 선교지로 향하게 되든지, 나의 은사 속에서 선교를 하게 되든지 나는 그의 담대함을 본받고 싶다.

그 담대함은 성품에서도, 환경에서도 나올 수 없는 오로지

하늘에서만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나는 그 담대함을 꿈꾼다.

그 담대한 삶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