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가 내 안으로 들어오다
맥스 루케이도 지음, 강정림 옮김 / 규장(규장문화사) / 2004년 5월
평점 :
절판


나는 은혜로 구원 받았다. 나의 행위가 아닌 단지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받은 것이다.

그 은혜를 인식하면 다른 사람을 보는 눈이,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질 것이다.

내가 은혜로 구원 받았으면서 남을 용서하고 이해하는데는 댓가가 필요하니.. 참으로 한심할 따름이다.

나는 은혜가운데 사랑 받으며 살고 있다.  나 역시 다른 사람들을, 특히 남편이나 가족들을 그렇게

값없는 은혜로 사랑해야 할 것이다. 또한 내가 받은 이 은혜를 남편도, 가족들 모두, 지인들도 받게 되길

간절히, 간절히 기도한다.

*내가 이 은혜의 사랑을 누리며 사는 게 하나님의 기쁨이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