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한번 본 제 후기 올리겠습니다.

일단 정황부터.....
자기 취향 아닌 영화를 같이 봐준다고 엄청 목에 힘주는 남편 데리고 다녀왔습니다.
그럼에도.... 일단 영화가 시작되자, 영화에 몰입되어서 내내 가슴이 묵직해 지더라구요.

돌아오는 길에 '이런이런 멋진 신들이 생략되었다" 고 아쉬워 하자,
남편이 모처럼 옳은 말을 하더라구요.

'그런 내용이 들어가면 뒤에 같이 안살면 안되지.... 그러면 결말이 너무 뻔해지지~~'

그런거였군....
남편의 경험에서 나온 말일까요? ^^;;

-------------

느낌 1. 왜 먼저 본 사람들이 생각 좀 정리를 해야 하겠다느니, 몇 번 다시 봐야겠다느니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음... 제 생각으로 남의 감상에 영향 끼치기도 그렇구요.... 평가는 객관적인 관객 입장과 B군 팬 입장 두가지로 나누어 내려질 것 같아요.

느낌 2. 주니 팬 입장: 분명히 배우 배용준은 이 영화를 통해 진화/성장했습니다. 이 영화를 통한 경험이 앞으로의 연기에도 잘 반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연스럽고 절제된 연기였습니다. 인수는 트렌디한 남자가 아닌, 어쩜 그리 토종 한국 남자인지! 

느낌 2 서영에 대한 입장: 연기 좋았습니다. 예고편에서 '이쁘게' 연기했던 부분이 편집된 것... 오히려 잘된 것 같습니다. 거울을 통해 자신을 보면서 지은 마지막 표정.... 가슴에 와 닿았습니다.

느낌 3. 허감독의 편집: 영화를 예쁘게 꾸미려는 유혹을 과감히 물리치셨더라구요. 이야기하려는 핵심 주제만을 중심으로 파고드는 편집이었다고 생각됩니다. 흥행 면에서는 조금 아쉽지만, 그 고집을 높이 사렵니다. 

 


댓글(7)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5-09-07 1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남편분의 외출경험??ㅋㅋ
가을산님..저도 보고 후기 올릴께요
손예진이 다음엔 송군하고 영화 찍는거(지금 촬영중) 아세요?ㅋㅋ

어룸 2005-09-08 00: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ㅂ@ 드뎌 보셨군요!!

가을산 2005-09-08 0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니나라님, 흐흐... 저도 송군 영화 꼭 볼게요. ^^
tofool님, 감독이 불친절해요. 아쉬워요. B군의 연기가 맘에 안 든 부분이 한 서너 곳쯤 되었어요. 뭐.... 원래 연기파가 아니었다는 걸 인정하기 때문에 이번에 많이 자연스러워진 모습이 더 반갑게 생각되었어요. ㅎㅎ, 소심한 성격은 타고난 것이니 그건 안타깝지만 뭐라 할 수 없고.... 근데, 왜 인물 사진이 바뀌셨나요? 그 인물이 아닐세...

2005-09-08 15: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어룸 2005-09-10 0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호호호...가을산님이 B군에게 일편단심이신동안 저는 변심했숨당...호호호...Hugh Laurie, 멋지구리하게 한성깔하시는 영국아저씨이십니다^m^

sweetmagic 2005-09-15 10: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니.. 주니 팬 입장 ^^ㅎㅎㅎ
배용준 팬이면 영화 보지 마라는 사람이 있던데 ... 보고 싶어요 이 영화` ^^

가을산 2005-09-15 2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매직님! 일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