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섹시 9기 #12


- 전환이 잘되는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가이드.


- above the fold

  - 원시인도 한 번 보고 뭔지 알아야 함(맘 테스트 같은,,)

  - 제목

    - 제품이 유니크하다면 그냥 가장 간단하게 설명하자

    - 후크는 고객의 가장 큰 문제로부터 시작한다.

      - 하루에 10분 공부해서 SAT 1등급!

    - 내 제품이 바로 해결책이다!

      - 베이스캠프 : 원격근무를 위한 올인원 툴킷

  - 부제목

    - 간단히 설명. 제목에서 이야기하는 밸류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는지

  - 시각화

    - 예쁜 일러 말고 내 제품을 보여주자. 더 좋은 것은 제품이 사용되는 모습.

  - 간증

    - 숫자 꼭 넣고!

  - CTA

    - 제목과 연결된 버튼. 제목에서 말하는 밸류를 채워주는 버튼 이름.

    - 고객이 꺼릴만한 것을 해결해주는 말을 버튼에 넣자

    - 이메일도 같이 받아버리자.

  - 5초 안에 결정된다. 멋진 것보다 간결함이 중요. 심플! 애플!


- below the fold

  - 다 도움이 되는 얘기^^;;


- 라스트

  - 랜딩페이지에 들어가는 것들을 살펴볼 때 기준

    - 이걸로 고객을 직접 만났을 때 도움이 될까?


https://marketingexamples.com/landing-page/guide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OoooOo 2023-09-21 11: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뭔가 열심히 하고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