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서울,경기권은 첫눈을 맞이했다.

첫눈이라 즐겁다는 생각도 잠시....월요일에 내린 눈으로 인한 교통체증은 나를 회사에 3시간이나 지각하게 만들었다....첫눈을 원망하는 나를 보며....드뎌 나도 늙어가는 구나라는 생각마저 들게되었다.

작년까지만 하여도 첫눈이 오면 그저 즐겁다.신난다.행복하다.등의 수식어만 붙었는데...올해는 첫눈으로 인해서 야기되는 다른 문제들이 먼저 눈에 들어오다니...

방년23살에 너무 많은 것들을 겪고 너무 많은 생각을 하고 너무 많은 고민을 갖고 있는건 아닌지...

허허...슬프도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팜므 파탈 2003-12-10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마도 조만간에 파란생각을 다른용도로 활용하게 될것 같네요^^;;
아무도 글을 남기지 않는 관계로...
그냥 쉽게 객관식 vote로 이용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그냥 끝까지 이렇게 혼자서만 글을 남기는 공간으로 이용할까요?
ㅠ.ㅠ
이말에도 아무도 리플을 안달고 나갈듯한....세상이 날 속일지라도......

sooninara 2003-12-12 00: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팜므 파탈님...아줌마들은 진지하게 생각하라고하면 생각이 일시정지되버리는
병이 있거든요..
이제부터 생각해보고 파란생각에 글쓸께요..그런데 언제나 글쓸수있게 되려나?

팜므 파탈 2003-12-12 0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그런 내막이 있는줄..^-^;;

『첫눈』이란 주제가 어려웠군요 ..;

전 그냥 편하게 "눈이 와서 좋았다" 정도의 리플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좀더 발전시키면 "20년전 첫사랑이랑 첫눈이 오는날 영천중학교 운동장에서 만나기로 했었는데..."라든지

각자가 생각하는 첫눈에대한 답글을 원한거였답니다^^;

남의 서재에 가서 글쓰는게 그리 쉽지 않은 일이란걸 간과했나봅니다^^..팜므 파탈이 이렇게 둔녀랍니다..^^ㆀ
그럼 오늘부터는 정말 쉬운 주제를 걸께요..^^

sooninara 2003-12-12 14: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제가 어려운게 아니라...팜므 파탈님이 너무 멋진 처녀시라 아줌마적인 감성으로
이서재와 안어울릴까봐서...
20년전 첫사랑~~이라면 다들 한마디씩 하실거리가 있겠네요..
좋은 예문이었습니다..
이번주까지는 첫눈으로 두셔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