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배우는 놀라운 마술쇼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놀라운 분리 마술!

팝업북으로 분리마술에 대한 비법을 담고 있어요.

다른 재료나 도구가 필요없이 책만 있으면 마술쇼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책을 펼치면 상자 세개가 볼록하고 입체적으로 나오는데요.

칼날과 뱀을 꺼내서 마술쇼를 할 수 있어요.

마술은 비법을 알고나면 이게 뭐야!라고 생각되는데요.

비법을 알기 전에는 정말 신기해보이기만 합니다.

이런 비법이 있었구나하고 알게되는 책입니다.

처음부터 제대로 보여주긴 어렵고 많이 연습해야 자연스럽게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친구들에게 보여주기위해서 연습을 해보는 것도 재미있겠죠?

책을 마술책상처럼 펴놓고 상대편에게 보여주면서 하면되는데요.

순서는 팝업북안의 펼침부분을 보면서 해도 되기때문에 어렵지않게 따라할 수 있어요.

여러번 반복하다보면 멋진 마술쇼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술사를 위한 비법코너에서 자세한 마술방법이 적혀있어요.

번호순서대로 하나씩 따라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마술의 비법을 알게됩니다.

각 페이지마다 이미 만들어진 마법도구들을 사용하게 됩니다.

​에이스 카드를 찾아라!

카드 세장을 사용해서 2, 3, 에이스 카드를 가지고 하는 마술인데요.

역시 비법에는 특별한 카드가 필요합니다.

카드를 자세히보면 2카드에도 A가 적혀있어요.

카드를 들때 모퉁이를 잘 잡아서 숫자와 A표시를 번갈아가면서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 팁이었네요.

마술은 모를 때는 정말 신기한데 알고나면 이게 뭐야!라는 말이 툭 튀어나오게 하네요.

​조각난 카드를 붙여라!

카드 한장을 여러 장으로 분리했다가 한장의 카드로 완벽하게 돌리는 마술도 있어요.

책이 있으니 특별한 마술도구가 필요가 없네요.

크기가 늘어났다 줄어났다하는 마법지팡이는 종이로도 뚝딱 만들 수 있었어요.

직접 아무 종이로도 뚝딱 만들 수 있고 말이죠.

아니 이렇게 별거 아닌 마술이!

그래도 그럴싸하게 보이는 마술입니다.

종이지팡이 가지고 가서 친구들 보면 주면 재미있어하겠어요.

​지갑 속 돈을 옮기는 신기한 지갑입니다.

일자로 표시된 곳에 돈을 꽂은 후에 펼치면 X자 표시된 곳으로 옮겨가요.

신기하네~ 이건 도대체 비법이 뭐냐. 하면서도 신기합니다.

​두마리 여우에게 쫓기던 닭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팝업북이 열릴때마다 변하는 것도 신기하네요.


펼치면서 신기하고 마법비법을 배우면서 또 신기한 책이었어요.

지팡이와 로프를 가지고 하는 마술들이 가득합니다.

특히 로프마술이 땡기네요.

저도 하나씩 배워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