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어벤져스 팩티비티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요즘 계속 울 후니 좋아하는 어벤져스 폭탄이 이어집니다.

이번에는 만화 마블 어벤져스를 엿볼 수 있는 책이에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호크아이, 토르, 헐크 이외에도 다양한 슈퍼 히어로가 존재한다는 사실!

더 많은 어벤져스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주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벤져스 각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도 들어있어요.

최초의 아이언맨 슈트는? 바로 마크1 슈트.

포로로 잡혀 있을 때 고물로 만든 아이언맨 슈트죠.

특수 합금으로 만들어진 SKIN 슈트부터 눈에 띄지않는 투명슈트 익스트리미스 슈트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미쳐 알 수 없었던 이야기들이 담겨있네요.

 

얼마 전 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새로운 슈퍼 히어로들이 마지막에 살짝 언급되었는데요.

이 책에서 새롭게 어벤져스에 합류한 캐릭터들을 보게 되네요.

몸의 크기를 마음대로 바꾸는 행크 핌, 곤충과 대화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몸을 작게 만들고 날개도 있고 에너지 볼트를 쏘는 와스프.

초인적 감각을 지닌 금속 비브라늄으로 만들어진 블랙팬서.

영화에서도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블 영웅들을 보게 됩니다.

 


토르의 절대망치의 이름은? 묠니르.

오딘의 명령으로 외계의 별 대장간에서 만들었다고 하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캡틴아메리카의 방패도 동그란 모양으로 한개인 줄 알았는데 역시 업그레이드 되네요.

에너지 방패로 크기도 커져 온몸을 가리고 검으로도 변실 할 수도 있게 된다니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캐릭터 스티커가 500개 이상이 들어있어서 붙이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


어벤져스에 등장하는 악당들에 대한 이야기도 살펴볼 수 있어요.

이 책 한권이면 마블 언벤져스 스토리 박사가 될 것 같네요.

읽고 꾸미고 어벤져스 캐릭터들을  살펴보느라 시간가는 줄 모를 것 같아요.

마블 어벤져스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요런 선물도 딱이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