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보드게임북
아이세움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울 후니가 너무 좋아하는 어벤져스가 총 출동!

아, 그런데 캡틴 아메리카는 실물이랑은 얼굴이 좀 다른 듯합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다 똑같다는 느낌이 드는데 말이죠.

내 느낌에만 그런 것인지~. 캡틴 아메리카가 제일 가운데! 메인인 듯하죠.

영화에서도 그렇더니 책 속 포스터에서도 비중을 엿볼 수 있어요.

 


알고보니 유부남이었다는 호크아이!

헐크와 블랙위도우의 로맨스.

블랙위도우의 무시무시한 과거. 옛이야기를 들려줄 땐 호러물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죠.

아이와 보러 갔다가 이거 너무 깊이 가는 거 아니야 싶은 걱정까지 했었다는.

물론 괜한 걱정이었지만 말이죠.

아이들이 영화에 좀 아쉬움이 남았다면 어벤져스 관련 책등을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

울 후니의 아쉬움을 달래줄 또 하나의 어벤져스는 보드게임입니다.

보자바자 카약~ 소리를 지르게 되는 비주얼.

영화의 내용과 함께 캐릭터 소개도 담겨있어요.

후니는 왜 빨리 달리는 남자랑 손에서 불나오는 것 같은 여자는 없냐며 묻네요.

그러게요. 새롭게 어벤져스로 탄생했는데 이 책에는 담겨있지 않아요.

기존 마블 어벤져스의 히어로들이 중심이에요.

 

 

 


 
헐크와 헐크 버스터그림도 담겨있네요. 생생한 그림에 눈길이 갑니다.

캐릭터들이 그려진 카드도 들어있어요.

손으로 톡톡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된 구성입니다.


보드게임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죠?

우선 제일 간단한 게임인 주사위 보드게임입니다.

말을 Start에 놓고 주사위를 던져서 나오는 숫자만큼 1부터 100까지 제일 먼저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게임말은 어벤져스 캐릭터들이에요.

중간중간 미션칸이 있어요. 열어보고 해당된 문구에 따라서 이동하면 되요.

간단한 게임입니다.

그리고 헐크와 헐크 버스터 그림이 멋지게 그려진 보드판게임입니다.

오델로와 비슷한 게임인데요.

양 모서리에 4개의 말을 놓고 주사위를 던져서 시작합니다.

상하좌우로 주사위 수만큼 이동해서 말을 놓고 모든 칸을 다 채워 많이 채운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이에요.

방법은 역시 어렵제 않고 간단합니다.


 



중간중간 놓고 싶은 곳에 노란색 미션딱지를 놓아요.

이 칸에 말이 딱 올라가면 미션카드를 뽑아서 실행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어벤져스를 좋아하는 아이들이 좋아할 간단한 보드게임입니다.

평일에 친구들 불러서 같이 하라고 해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