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고 닌자고 비주얼 백과 ㅣ 레고 캐릭터 대백과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5년 3월
평점 :
절판

레고 닌자고 모든 닌자 캐릭터와 드래곤, 무기, 전투 차량 등이 한 권 안에 모두 들어있다는 닌자고 비주얼 백과입니다.
레고 닌자고라면 아주 눈이 반짝반짝하는 울 후니에게 이만한 생일 선물도 없겠죠!!
지금까지 나온 모든 레고 닌자고 모델의 완벽한 사진, 미니피겨들이 실려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닌자고 제품이 있었나 싶은데요. 마트에서 보지 못한 레고 닌자고도 정말 많습니다.

이 책이 눈에 들어오는 이유는 단순하게 레고 닌자고의 캐릭터들만 담는데 그치지 않았다는 점이에요.
레고 닌자고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누가 만들었는지도 이 책을 보면 알 수가 있어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채워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닌자고 디자이너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등의 이야기를 살펴보는 것도 레고 닌자고 마니아인 아이들에겐 아주 재미있겠어요.
수많은 캐릭터 중 특별한 미니피겨에 왜 쟌 리부티드가 들어있는지도 뒷부분을 보면 알 수 있어요.
캐릭터가 더 많이 들어있었다면! 아이들이 정말 더 좋아했을텐데 딱 하나만 들어있어서 아쉬움을 더합니다.
이미 만들어져있는 레고 닌자고만 멋있는게 아니라는 걸 알 수 있게 해주는 책이었어요.
레고 닌자고 팬들이 직접 만든 작품들은 입이 쩍 벌어지게 합니다.
나만의 개성있는 작품들을 집에 있는 레고 블록으로 새롭게 만들어 보는 것에 도전해보고 싶어질 것 같아요.
특히 캘리포니아의 조립 전문가 폴 리가 만든 미니피겨는 단순하면서도 아주 강인한 인상을 남겼어요.
독특한 느낌의 레고 닌자고를 만드는 것이 많은 블록을 필요한 것은 아니라는 것,
자신의 상상을 발휘해서 만들어보면 그걸로 충분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 같습니다.
책이 두툼하고 일반 책보다 큼지막합니다.
커다랗고 선명한 사진의 레고 닌자고 제품들을 보는 맛이 있어요.
제가 봐도 오호하면서 감탄사가 나오는데 아이들은 오죽하겠나 싶습니다.
레고 닌자고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겐 꼭 안겨줘야할 책이란 생각이 들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등장하는 책을 보면 눈을 떼지 못할 것 같아요.
단순한 캐릭터 소개뿐아니라 이 책의 독자만을 위한 만화도 실려있어서 아이들에게 읽는 재미도 더해줄 것 같습니다.
레고 닌자고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들이 더해졌어요.
부품 하나 하나를 설명하는데 집에 있는 레고 닌자고를 하나씩 꺼내서 살펴보면서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나 하나에 이렇게 세세한 이야기와 설명이 있는지는 미쳐 몰랐습니다.
이 책은 읽는 걸 싫어하는 아이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읽게될 것 같습니다.
깨알같은 글씨지만 보다보면 하나하나 다 읽게되네요.
책 속에 소개된 레고 닌자고 모두를 다 소장할 수 없기에!
이렇게 모든 것을 다 담아 놓은 책 한권으로 대리만족을 느껴봐도 좋을 듯합니다.
아이가 레고 닌자고를 좋아하면 이 책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