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다 미리 시즌2 100인의 여자 공감단 대망의 마지막 미션!

 

 

'100인의 여자 공감단' 2차 미션까지 통과!!!

이제 마지막 미션만 남았어요.

 

이번에도 예쁜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마스다 미리 에코백과 여권케이스 그리고 카드툰!

 

저녁 외식하러 나가는데 앗! 우체통에 꽂혀있는 택배 하나!

이런!!! 여자 공감단의 택배였어요.

택배 아저씨... ㅠㅠ 공감단 선물을 우체통에 꼽고 가시다니.

너무 하십니다. 흑흑.

나가는 길에 발견해서 정말 다행이었어요.

분실하면 어쩔뻔했어요.

왜 택배를 집에 안주고 연락도 없이 우체통에 꽂아두고 가는 건지. 투덜투덜.

 

나가는 길에 바로 포장을 뜯어 에코백에 나머지 선물들을 넣고

외식하고 마트에 들러서 구경하면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아앗. 예쁜 에코백은 하나!

경쟁자는 세명!

저는 자동으로 탈락 ㅠㅠ 우째이런일이.

으니와 후니가 서로 갖겠다고 나섰습니다.

 

 

 

 

 

 

으니 vs 후니

 

내가 더 멋진 포즈로 찍겠어!

멋진 포즈로 찍은 사람꺼야!

서로 느낌안다며 찍었습니다.

 

마스다 미리 득템의 승자는 후니!

지난 번 손거울도 후니가 득템을 하더니

이번에도 후니가 가져갔습니다.

엄마 주면 안되겠니? 안된답니다. ㅠㅠ 어흑.

 

좋아하는 거 여기에 담아서 다닐거랍니다.

집에 와서 마스다 미리의 수짱의 연애와 기념샷!!!

자꾸 보니 엄마도 도서관 다닐때 하나 있음 좋겠구만...

 

 

 

 

 

이번 선물은 바로 여권케이스!!!

마스다 미리의 책 표지 그대로인데 참 예쁩니다.

이건 에코백을 득템하지 못한 딸아이의 품으로~

 

 

 

 

 

얼마 전 만들었던 여권을 꺼내 바로 넣어주었어요.

이쁘다~

다른 시리즈의 표지로도 여권케이스를 다 갖고 싶어집니다!

딱 맞는 크기의 케이스로 활용도가 높은것 같아요.

울 4가족 모두 하나씩 갖고 싶어요~~~ 세트로다가!!

그러면 참 이쁘겠죠?

 

 

 

 

 

마스다 미리 시리즈 3종 세트입니다.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뭐지?

주말엔 숲으로

 

여자들이라면 완전 공감하며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아줌마로서 공감갔던 이야기들을 살짝 공개해봅니다.

 

 



 

 

 

 

'엄마'가 아닌 나도 있다.

어느 순간 두 아이를 키우면서

내 이름은 잃어버리고 그 자리에 '엄마'가 채워진 것 같아요.

오롯이 엄마로 살아온 세월.

아이들이 조금 커서 여유가 생기게 되니 점점

'엄마'가 아닌 나도 있다는 걸 새삼 돌아보게됩니다.

 

 

 

 

 

 

유순한 아이든 까다로운 아이든

자신의 존재를 온몸으로 어필하고 있는 것 같아.

어른 생각대로 되는 아이가 좋은 아이라는 건

뭔가 틀린 거라고.
 

 

아이들을 어른의 눈이 아닌

아이의 입장에서 느끼고 생각해보는 수짱!

너무 멋졌습니다.

나도 나중에 저런 어린이집 교사가 되야겠단

생각을 불끈!!하게 되었어요.


 

 

 

 

 

 

카드툰 2장도 받았어요~

카드를 펼치면 마스다 미리의 책 안 만화를 몇컷 볼 수 있어요.

그리고 편지를 쓸 수 있는 공간이 함께 있어서

소중한 사람에게 편지를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 마스다 미리 시리즈를 줄때 이 카드툰과 함께라면

더욱 좋겠는데요!!

시리즈 세트를 구입하면 카드툰이 들어있으면 좋겠어요.

 

 

 

 

 

카드툰에 또 눈이 가는 문구가 있습니다.

 

전업주부입니다. 일하는 엄마가 되고 싶습니다.

그런데 만일 집안일에 지장이 생겨

가족들의 볼멘소리가 나온다면,

나는 무엇을 위해 일하는 것일까요?

결국 이대로 아무것도 되지 못하는 것일까요?

 

지금 제가 고민하고 있는 현실을

너무도 리얼하게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마스다 미리의 "내가 정말 원하는 건 뭐지?" 는

어쩜 그렇게 내 마음을 잘 알지?라고 놀라게 됩니다.

 

대충 그린 것 같은 그림인데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마스다 미리의 그림.

계속 계속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