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블록 놀이터 4 : 동물 친구들 랄랄라 블록 놀이터 4
애플비 편집부 지음, 정태현.김지은 그림 / 애플비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갑자기 블록 놀이에 흠뻑 빠진 울 후니를 위한 맞춤형! 놀이책이 도착했어요.

애플비의 랄랄라 블록 놀이터 동물 친구들이랍니다.

 

랄랄라 블록 놀이터는 유럽과 미주 등 세계로 수출되며 품질을 인정받은 고품질의 국내산 블록을 활용하여 만든 블록 놀이 책이에요.

 

포장을 뜯으면 블록을 보관할 수 있는 정리함, 블록 20개, 놀이 책 한권이 들어있어요.

정리함은 두꺼운 재질의 종이로 되어있어요. 아이들이 담아서 놀면 정리하기도 편하겠어요.

블록으로 만든 기린이 눈에 확 들어와요.

아이가 처음에 기린 모양을 보고 블록을 떼면 안된다고!!! 했답니다.

그런데 다른 모양을 만들려면  하나씩 다 떼야한다구!!!

 

 

 

 

종이 정리함을 예쁘게 꾸며줬어요. 꼼꼼하게 곰돌이 얼굴을 색칠해줘요.

하나하나 자기 손으로 만들고 꾸미는 것을 아이들은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런 장난감에는 애착을 더 많이 느끼겠죠.

 

 

 

 

정리함을 다 만들고 나니 그제서야 하나씩 블록을 떼어 담았어요.

블록은 뻑뻑하지 않게 손쉽게 잘 떼어졌어요.

 

 

블럭 하나하나가 국내산 고품질이라는게 느껴지네요.

색감도 예쁘고 아귀가 잘 맞아서 부드럽게 껴지고 뗄 수 있었어요.

 

 

 

 

기린모양으로 붙어있을 때는 양을 잘 몰랐는데 하나씩 다 떼어놓으니 제법 양이 되네요.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합니다.

 

 

 

만드는 방법은 놀이책을 보면서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난이도에요.

사진으로 쉽게 설명을 해줘서 엄마한테 물어보지 않아도 할 수 있었어요.

블록만들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아주 좋아할 구성이에요.

차분하게 앉아서 책을 꼼꼼하게 살펴보며 하나씩 만드는 모습을 보면 참 흐뭇한 것 같아요.

 

순서대로 만들어나갈 줄 알았는데  귀엽다면서거북이를 제일 먼저 선택했어요!

블록이 끼고 뺄때 부드럽게 잘 되서 마음에 들어요.

 

 

 

거북이 완성! 좀 보여달라고 하니까 이쁘다면서 안고 있네요.

부서지면 안되니까 자기가 책상에 놓아줄꺼라면서 살포시 내려놓았어요.

이녀석 좋긴 진짜 좋은가봅니다.''

 

 

 

 

 

 

코끼리 만들기도 시작했어요. 책에는 코끼리, 낙타, 기린, 말, 거북 을 만들 수 있는 활동이 들어있는데요.

아이가 창의력을 발휘하면 더 많은 동물들도 만들 수 있겠죠.

 

 

 

 

코끼리, 말, 기린, 낙타들 보다 거북이 제일 마음에 들어서 다시 다 떼서 거북을 만들어서

한참을 가지고 놀았어요.

 

 

랄랄라 블록 놀이터를 살펴보니 총 10종 구성이네요!

와아. 이걸 다 모으면 정말 엄청나게 많이 만들 수 있겠어요!!!

1-5권을 혼합해서 만들 수 있는 것, 6-10 혼합해서 만들 수 있는 모양들을 살펴보니

랄랄라 블록으로 못만들게 없을 것 같아요.

이거 다 있으면 정말 좋겠다라고 생각하고 있는데 아이는 멋진 탈것이랑 악기 놀이 벌써 찜해놨네요!

못말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