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
로이 비쥬얼 원작 / 서울문화사 / 2012년 11월
평점 :
절판


울 후니의 완소 캐릭터는 "로보카폴리"에요. 집에 폴리 장난감 다 들였다죠. 

아마도 집집마다 폴리 하나씩은 다 있는 것 같아요.

폴리 캐릭터를 너무 좋아해서 프린트도 해주고 했는데요.

후니는 그냥 스티커랑 프린터로 뽑은거랑은 또 다르다고 하네요. 좋은 건 알아가지고...

 

스티커북으로 로보카폴리가 나왔다고 해서 완전 궁금했어요.

그냥 스티커북이라면 눈길도 안줬을텐데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은 붙였다 떼였다가 가능한 반영구 스티커~였어요. 140개!!!

 

스티커북을 사면 늘 하루면 끝! 한번 붙이고나면 다시 사용할 수가 없어서 가격대비 참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은 계속 사용하고 또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북이에요.

좋아하는 그림책들에 마음대로 붙일 수 있고 집안 여기 저기 붙여도 상관없는 스티커라죠.

 

 


 

 

후니는 폴리스티커북 도착하자마자 스티커 뜯어서 붙이느라고 정신없었어요.

스티커북의 배경판이 되는 종이가 비닐코팅이 되어있고 두꺼운 재질이라서

스티커를 붙였다 떼기 쉽고 찢어지지 않았어요.

맨 뒷부분에 스티커들이 붙어있는 종이를 뜯어내기도 쉬운데요.

이왕이면 뒷부분 스티커부분이 따로 떨어져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스티커북이 찢어지면 후니 아주 난리납니다! 조심조심.




 

 

 

스티커북을 사면 어떤 책들은 캐릭터 스티커는 별로 없고 큰거 몇개만 들어있는데요.

폴리만화의 브룸스타운 캐릭터들이 다 들어있었어요.

폴리, 로이, 엠버, 헬리만 알았는데 클리니, 머스티, 마린, 레피, 레티... 엄청 많은 캐릭터가 있네요.

 

 




 

로보카 폴리 스티커북의 스티커는 종이재질의 스티커가 아니었어요.

부드러운 두툼한 코팅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찢어지지 않아요.

뒷부분이 접착력이 있어서 잘 붙어요.
스티커가 잘 찢어지지 않아서 아이들이 찢어질 걱정안하고 마음대로 붙이고 떼고 놀수 있겠어요.

 





 

 

단순한 캐릭터 붙이는 놀이도 있지만 이야기가 있어서 해당되는 곳에 물건을 배치하는 놀이도 할 수 있어요. 

숨은 그림찾기처럼 물건도 놓으면서 이름도 배우기 좋아서 유아들이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자유롭게 붙일 수 있도록 로보카폴리 스티커들도 들어있어서 원하는 곳에 좋아하는 폴리 마음껏 붙이게 해주기도 좋네요.

후니가 좋아할만한 마음대로 붙이는 스티커북 다른 종류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