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창의 스케치북 진선아이 스케치북 시리즈
한나 코헨 글, 베스 군넬 외 그림 / 진선아이 / 2012년 2월
평점 :
품절


 

 

 

진선아이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이 탐낼만한

색칠놀이책이 나왔네요!!

 

처음에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을 보고

와~ 너무 이쁘다!!라는 말이 나왔답니다.

정말 소녀스러운 그림들이에요.

 

후니는 소년의 창의 스케치북 남자책을 하고

으니가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을 했는데요.

후니도 소년 스케치북보다 이 책을

더 갖고 싶어했어요.

 

표지가 참 화려하고 이쁩니다.

 

 

 

 

 " 너를 위한 책이야!"

 

 라는 문구로 호기심을

 자극하네요.

 

 표지의 그림처럼 색칠을

 하게 된다면 정말 멋지겠죠!

 으니가 이 책의 그림과

 색칠기법을 많이

 배우게 되길 기대해봅니다.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은

 색칠만 하는 책이 아니에요.

 미완성으로 그려진 그림을

 마음대로 완성해보고

 자유롭게

 색칠하면 되는 책이에요.

 

 다 완성된 책이 아니라서

 초등학생들에게도

 아주 좋은 색칠놀이책이

 될 것 같아요.

 

 

 

으니랑 후니랑 받자마자 둘이서 한다고 난리였어요.

으니는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을 후니는 소년의 창의 스케치북을

하나씩 나눠가지고 그리기 시작했답니다.

 

 

 

말도 없이 정말 집중!!!해서 그림을 그리고 색칠하더라구요.

색칠놀이!하면 유아들만 생각하는데

으니를 보면 초등학생이 되어도 색칠놀이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런데 좀 수준있는 것들을 찾기가 어려울뿐이죠.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은 초등학교 여학생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하루에 한페이지가

 딱 조은 것 같아요.

 소녀의 창의 스케치북은

 섬세하고 세세한 부분이

 많아서 한페이지를

 꼼꼼하게 칠하는데

 거의 한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것 같아요.

 

 집중력 최고~!!

 

 확실히 나이도 그렇지만

 남자 아이인 후니는

 금방금방~

 하는데 반해

 으니는 아주 꼼꼼하게 하네요.

 



 

둘이서 말도 없이~ 열심히 하기에 저는 뒤에서 책을 보면서

살짝 찍어봤어요.

아이들이 이렇게 집중해서 뭘하고 있을때가 가장 흐뭇한것 같아요.

 

 다음 날에도

 또 창의 스케치북을 했어요.

 

 한동안 미술학원을 다니다가

 끊어서 감각이 떨어질까

 걱정을 했는데요.

 

 물감으로 찬찬히

 색칠하고 그림을 그리는 걸 보니

 이 한권으로 꾸준하게

 미술수업을 대신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으니는 손에

 타투를 그리는 것을

 해봤어요.

 

 은근히~ 섬세한

 작업이었다죠.

 

 

 처음에는 어떤 식으로

 할지 몰라서

 손가락을 다 알록달록

 칠해놨는데요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예쁘게 타투 무늬를

 넣어주네요.

 

 그냥 쓱쓱 칠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

 

 후니도 옆에서

 창의 스케치북 물감

 말린다고 후후~

 불고 있어요.

 

 단색으로 색을 칠하거나

 그림을 진득하게

 그리기 어려워한다면

 이 책을 안겨주면

 도움이 많이 될것 같아요.

 

 다양한 색감도

 익힐 수 있네요.

 

으니가 색칠한 것들이에요.

참 이쁘죠~

이런 색감을 잘 익히면 예쁜 그림들을

더 잘 그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내일은 이 그림들을 색칠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정말 예쁘죠~~

매일 매일하면 좀 더 디테일한 예쁜 그림들을

잘 그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예쁜 그림들을 좋아하는 소녀라면~

강추할만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