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봐 찾아봐 동물 굴리굴리 찾기 그림책
김현 글.그림 / 한솔수북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굴리굴리 찾기 그림책



찾아봐 찾아봐 동물

- 한솔수북 -




< 책의 간단 줄거리 >



숨은그림 찾기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홀딱 빠질 찾기 그림책 "찾아봐 찾아봐"를 만났어요.

까마득히 먼 우주별에 호기심 많은 굴리굴리와 요리조리 마음대로 변신하는 

 포비가 살고 있었어요.

굴리굴리는 신기한 동물이 많은 지구에 가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포비와 함께 우주선을 타고

지구로 슝~하고 왔답니다.


굴리굴리는 포비와 함께 바닷속, 초원, 정글, 대나무숲, 숲속, 농장, 남극, 하늘을 구경하고

우주별로 돌아와 지구에서 본 동물 이야기를 친구들에게 들려줍니다.


굴리굴리라는 귀여운 친구캐릭터가 있어서 이야기가 있는  

숨은 그림 찾기여서 아이가 재미있게봤어요.



"동물 친구들, 어디에 있을까? 찾아봐! 찾아봐!"



펼쳐보는 책으로 숨어있는 동물들을 찾을때는 선명하고 귀여운 그림들이 눈에 확 들어옵니다.

비슷비슷해보이지만 자세하게 관찰하지 않으면 찾을 수 없어요.

아이들이 집중하고 볼 수 있는 책이에요.

그리고 보너스로~ 변신한 포비를 찾는 재미도 있었어요.

동물로 변했지만 변신한 포비는 티가 난답니다.

아이들이 변신 포비를 어떻게 찾는지 이야기하며 살펴보는 것도 재미있어요.

짧은 이야기와 함께 예쁜 그림을 보고 아이들이 설명해보게 하는 것도 좋네요.














책을 받자 마자 후니는 혼자서 열심히 책을 봤어요.

굴리 굴리 찾기 그림책을 미리 알고 있던터라~ 받자 마자 "내책이다!"하면서

알아서 펼쳐 보더라구요.

숨겨진 동물을 찾는 것쯤은~ 쉽게 할 수 있겠죠!!!

그런데 자세하게 관찰하지 않으면 같은 동물일 것 같은데~ 아니에요.

자세하게 하나하나 관찰하고 틀린 것을 찾아내야해요. 







저녁에 누나에게도 책을 보여줬어요.

후니는 벌써 책을 다 보고 찾아놓고서 누나와 먼저 찾기 시합을 합니다.

이거 이거 이거~ 누나가 좀 보기도 전에 다 찾아버립니다!!

먼저 다 보고서~ 다 찾았다고 좋아하네요.



숨은 그림 찾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라면~ 이 책을 통해서 관찰력도 키우고 집중력도 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굴리굴리 그림책이 동물말고도 또 시리즈로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다른 시리즈들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