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y 스티커북 - 용감하면서도 창의적인 남자아이를 위한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슈퍼보이 스티커북

남자아이, 여자아이와 달라도 너무 다르다!

 슈퍼보이 스티커북은 남자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진 스티커북이에요.

여자아이들은 공주스티커, 예쁜 스티커를 좋아하지요!

남자아이들은 공룡, 자동차등 여자아이들과는 또 다른 형태의 스티커를 좋아합니다.

이 스티커북은 그런 남자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어요.

슈퍼 스티커북 스티커가 무려 663개나 들어있고 자동차와 비행기 만들기 2개가 들어있어요.

 책 앞부분에는 스티커를 붙일 활동지로 구성되어있고

맨 뒷부분이 쪽에 따라 붙일 스티커모음으로 되어있어요.


스티커가 663개나 들어있는만큼 두께도 두툼하네요.

스티커모음 부분이 분철이 되어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요. 아쉽게도~ 분철이 안되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저는 확! 뜯어서 분리해버렸답니다.

 스티커의 질도 활동지의 질도 잘 찢어지지 않는 종이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스티커를

붙이고 뗄데 찢어지지 않네요. 질이 너무 안좋은 종이들은 아이가 스티커 떼다가

찢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책은 안 찢어지게 잘 만들어졌어요.

 

남자아이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스티커북!이지만 누나도 아주 좋아했어요.

후니가 혼자서 한다고 절대로 안된다고 하다가 만들기가 있는것 보고

누나가 만들어준다고 하니까 기분이 좋아져서 같이 해도 된다고 했어요.

누나랑 같이 하는데 몇시간 동안 계속 이것만 가지고 둘이 재미있게 놀았어요.

깔깔대면서 노는데 어찌나 우끼던지 설거지 하다가 신기해서 동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고 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