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재롱 잔치 올리비아 TV 시리즈 1
팻 레스닉 글, 패트릭 스파치안테 그림, 김경희 옮김 / 효리원 / 2010년 6월
평점 :
절판



----- 은후니맘의 서평 ----

올리비아 재롱잔치

EBS에서 "올리비아"를 보고 아이가 돼지 올리비아를 너무 좋아했어요.
올리비아는 돼지고 남동생도 있는 여자돼지에요.
미국에서 tv방영을 시작하자마자 폭발적 인기를 끌었다고 하네요.
우리집에서는 ebs에서 방영하자마자 인기가 정말 많았어요.

올리비아 재롱잔치책은 이미 티비에서 보았던 내용이라 아이가 더 좋아했어요.
날아가는 소~그림이 정말 기억에 남는데 특히 "올리비아 올리비아"후크송이 귀에 쏙쏙 들어오는
재미있는 만화랍니다. 지금 이걸 쓰는 동안에도 머리속에 올리비아 올리비아~~가 둥둥 떠다니네요.




혼자서는 책을 절대로!!! 안보는 이녀석 매번 엄마 읽어줘!!를 외치는데 올리비아 책은
보자마자 앉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기에 계속 찍었답니다. 와~ 집중력! 아이들을 끄는 힘이 있네요.
특히나 이미 만화로 올리비아를 보아왔기 때문에 더 흥미가 있어서 이렇게 앉아서 한눈팔지 않고
책을 보는 것일거에요. 그래서 더욱 효과가 큰것 같아요. 올리비아~ 스티커와 올리비아 퍼즐등 여러가지도
시리지로 나온다고 하니 기대가 되요. 조만간 또 지름신이 내려야할것 같아서 큰일입니다.
그래도 아이가 이렇게 잘보는걸 보면 욕심이 안생길수가 없네요.
하나 하나 짚어가면서 올리비아를 봅니다. 그림만 보고 내용을 말하고 있어요. 
놀이터에 갔느니~ 심각한 표정도 했다가 웃었다가 ^^


언제까지 보고 있나 싶었는데 정말 끝까지 다 봅니다.
엄마한테 읽어달라고도 안하고 끝까지 본 책은 뽀로로~~ 작은 책 이후 처음 인 것같아요.
정말 올리비아 책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요새 한참 한글 공부하고 있는데 올리비아 책으로 한글공부를 하고 싶네요.




책의 크기도 굉장히 커요. 예전에 작은 올리비아 책을 본적이 있는데
아이 몸통을 다 가릴정도로 아주 크답니다. 그래서 그림이 더 잘표현되고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제일 마음에 드는 그림을 찾아보라고 했더니 요정돼지를 꼽네요~
예쁘고 귀엽답니다. 올리비아는?하니까 소라서 별로 안이뻐하고 말하네요.





우리 아이가 제일 마음에 들어하는 요정~~
책종이 재질도 두껍고 정성들여 만든 티가 난답니다.
모서리는 둥글어요. 속의 종이도 둥글게 만들었어요. 아이의 안전을 생각했어요.
그림도 너무 너무 이쁘고 내용도 아주 알차답니다. 텔레비젼으로 본 내용이 그대로 들어있어요.
두가지를 같이 보면 아이들이 더 좋아해요.
칼데콧상을 받았어요. 표지가 올록볼록, 반짝반짝 정성을 들였어요.

아이들 책이라서 정성이 많이 들어간게 느껴지는 책이에요.
크기도 아주 커요!!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좋은 책이었어요.

올리비아의 모든 시리즈를 다 보여주고 싶어지네요. EBS로 올리비아를 본 아이들에게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