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뚝딱 장난감 접기 신나는 놀이왕 7
니시모토 오사무 지음 / 넥서스주니어 / 2009년 9월
평점 :
절판



호기심 뚝딱 장난감 접기! 적극 추천합니다.


우리딸~ 종이 접기 만들기 너무 너무 좋아한답니다.
평소에 휴지심 모아가지고 만들기 좋아해서 안타까운 마음에 호기심 뚝딱 장난감 접기를 마련해주었어요!
와아! 정말 좋아하네요.
책을 보자마자 앉은 자리에서 반은 다해버리네요.

다 만든 것은 동생의 장난감으로 와우~ 일석이조! ^^
아이가 너무 마음에 들어해서 더 기분이 좋아요.
비슷한 만들기책들을 접해봤지만 질적으로! 양적으로! 상대가 되질 않네요.
여지껏 왜 모르고 있었을까요!
울 딸내미 2탄도 사달라고 합니다. 시리즈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정말 내용면으로 양면으로 굿이에요.


가위,풀을 준비해와서 보자마자 달려들어 오리기 시작합니다.
혼자서도 아주 쉽게 할수 있네요.
엄마한테 도와달라는 말 한번 없이
조금 어려운것 같으면 어 이거 어렵네 하면서 자세히 읽어보고 뒤집어보고 하면서 완성해버리네요.
오... 지구력도 길려줍니다.



금새 동생한테 줄 시계와 아빠변신 놀이를 완성해보입니다.
혼자서도 뚝딱 뚝딱 잘하는 딸을 보니 다컸다는 뿌듯함이 밀려옵니다.



책 표지에요. 선명한 빨간색에 사이즈도 큰편이에요.
호기심을 확 잡아끌게 선명한 이미지와 귀여운 캐릭터들이 보여요.



옆모습이에요. 단순하지 않고 귀여운 모습으로 디자인되어있어요.



자 두껍죠! 제손이 말고요. ㅠㅠ 이 책이요. 후훗.
두툼함이 보이실거에요.



이렇게 많은 것들을 만들어 볼수 있어요. 무려 50가지!!!
두께도 두껍습니다. 양적인면 가격대비 만족!



한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가위를 사용하지 않고도 깨끗하게 잘릴수 있도록 처리되어있어요.
똑딱 똑딱 잘 떨어져요. 약간씩 접어주면 깨끗하게 떨어져요.
전부 다 세밀하게 가위로 잘라야하는 것이면 아이가 지루해할텐데요.
적당하게 자르기가 있고 뜯어서 자를수도 있게 되어서 재미있어해요.
너무 긴 시간에 완성하지 않고 짧은 시간에 완성할수 있어서
지루해하지 않아요.



똑딱 뜯어 가위로 자르거나 뜯어서 만드는 방법을 보고 따라하면 아주 쉽게 만들수 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귀여운 글씨체로 그림까지 들어가서 쉽게 따라할수 있어요.
7세 아이인 제 딸은 아주 쉽게 따라했어요.



놀이방법은 뒤에 나와있어요.
다 만들고 나서 어떻게 놀수 있는지 알려줘요.



만들기 부분이에요. 그림도 선명하고
오리고 접는 부분을 아주 잘 알려줘요.



놀이방법도 그림으로 설명해서 아주 쉽게 알수 있어요.
생각 쑥쑥 만들기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정보도 알려줘요~



정말 다양한 만들기가 들어있어요.
몇가지 컷을 사진 찍어서 올려봅니다.
50가지가 되는 중에 아주 몇종류만 살짝 올려봅니다.



맨 마지막 부록에 손가락 인형 만들기도 들어있어요.
맨 마지막까지 놓치지 않고 정성스럽게 한장 한장 만든티가 팍팍 납니다.



맨 마지막 페이지에요. 그냥 끝날수도 있는데 이렇게 또만나요 안녕하고 인사까지 해주네요.
소소한것까지 아주 귀엽게 이쁘게 색깔도 선명하고 깔끔하고 귀엽게 디자인되어있어요.

맨 뒷표지에요. 뒷표지까지도 이쁘네요. 
한번 접해보신다면 제 말에 동감하실거에요.
돈이 아깝지 않은 책이에요.



누나가 만들어준 아빠변신 장난감 가지고 놀아요.
둘째는 누나표 장난감으로 놀기~ 하하하 엄마가 편해져요!!



잠시 설거지 하고 오니 이렇게나 많이 만들어놨네요.
잉야~ 근사하죠. 아이와 씨름놀이도 해봤네요. 



동생이랑 씨름 놀이도 했어요
자기가 만들어서 그런지 동생이랑도 싸우지 않고 잘 설명하면서 놀아주네요.



밤 11시가 될때까지 졸린 눈을 비비면서 만들고 있네요.
1/3남기고 앉은 자리에서 다른 건 하나도 안하고 다해버렸어요.
너무 재미있어하고요. 신기한 장난감을 스스로 만들수 있어서 창의력과 지구력이 생길것 같아요.
그리고 엄마의 입장에서 보면 돈이 아깝지 않은 책이었어요. 흔히 만들기 책들이 많은데
집에 와서 보면 돈아깝다 생각될때가 솔직히 많았거든요.

한마디로 호기심 뚝딱 장난감 접기 짱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