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알파벳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6월
평점 :
절판


+

<개비의 매직하우스 워크북> 알파벳 편을 만나 보았습니다. 기존에 한글, 컬러링도 꽤 만족스러웠는데요. 이번 알파벳 워크북도 예쁜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 산뜻하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집 아들은 알파벳 대, 소문자를 인지하지만 가끔 헷갈려 하는 알파벳들이 몇 개 있더라고요. 좀 더 튼튼하게 다져준다는 생각으로 무리하자 않는 선에서 한 꼭지씩 아이와 함께 풀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구성은 하단에 예쁜 일러스트가 등장하고 상단과 중단에 대, 소문자를 쓸 수 있는 페이지가 A부터 Z까지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가 그렇게 구성되어 있다면 자칫 지루할 수 있는데요. 중간중간 재미있는 요소들이 배치되어 있답니다. 숨은 알파벳 찾기라든지, 스티커 놀이, 대소문자 연결하기, 그림을 완성하고 색칠하기 등등! 일단 색감 자체가 정말 예뻐요. 뭔가 학습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워크지가 아니라 더 그런 것 같아요. 그렇다고 내용이 부실하냐? No, No!!! 제가 하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워크북이랍니다. 저 어렸을 때는 왜 이런 워크북이 없었던가.... ㅜ-ㅜ

우리집 아들은 '알파벳 모양 인지'는 좀 하는데 아직 소근육이 덜 발달해서인지 알파벳을 쓸 때 힘이 없더라고요. 알파벳도 익히고 쓰기도 연습할 수 있는 워크북이라 좋습니다. 저번주 금요일부터 유치원 방학에 들어간 아들. 신랑은 출근하고 저 혼자 독박육아 신세가 됐지만 개비의 매직하우스 시리즈 (한글, 컬러링북, 알파벳)을 완북해볼까 합니다. 워크북만 매일 들이밀 순 없지만 연말 제 목표가 있거든요.


완북한 워크북들 책탑으로 쌓아서 "아들아~ 네가 이렇게 1년동안 한 워크북들이야~ 고생했어~"말해주면서 파티를 할 예정이거든요. ㅎㅎㅎ 어쨌든 이제 원 없이~ (가끔 바깥놀이하고 ㅎ) 집에서 홈스쿨하면서 다 안다고 생각했지만 분명 어딘가 구멍이 있을 알파벳! 영상과 함께 적절하게 다져주는 시간으로 이번 방학을 활용해 봐야겠습니다.

.

.

.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