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두뇌 UP 트레이닝 틀린 그림 찾기 : 네이처 ㅣ 두뇌 UP 레시피 퍼즐북 12
달곰미디어 콘텐츠연구소 지음 / 달곰미디어 / 2019년 2월
평점 :
+
즐거움과 휴식을 주는 두뇌 UP 트레이닝 틀린 그림 찾기 3종 세트 중 <네이처> 편을 만나 보았다. 총 50가지 동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틀린 그림을 찾는 재미도 있지만 신비롭고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있다. 틀린 그림 찾기는 평소 휴대폰 게임으로도 즐겨 했었는데, 장시간 하다 보면 아무래도 눈도 피로해지고, 뻑뻑해진다. 그러나 두뇌 UP 트레이닝 틀린 그림 찾기는 디지털 기기가 아닌 책으로 즐길 수 있기에 눈의 피로도가 훨씬 덜 하다. 역시 책이 갑! :)
+
좌, 우 그림을 비교해 가면서 총 15군데 틀린 그림을 찾는 것인데 깊이 빠져들다 보면 집중력도 향상되고 두뇌 힘도 키울 수 있겠다. 신랑과 함께 마음에 드는 그림들을 골라서 누가 먼저 틀린 그림을 찾아내는지 내기도 했다. 내기에서 진 사람은 오늘 설거지하기!
+
두뇌 UP 트레이닝 틀린 그림 찾기의 큰 특징은 틀린 그림만 찾는 것이 아니라, 각 페이지에 등장하는 다양한 동식물에 대한 정보들이 하단에 상세히 기록되어 있다는 것이다. 틀린 그림도 찾고, 위대한 자연 속 동식물들도 감상하고, 관련 정보도 알게 되는! 그야말로 일석삼조랄 수 있겠다.
+
맨 뒤 페이지에는 틀린 그림 찾기에 대한 정답지가 수록되어 있다. 다 찾아보고 제대로 찾았는지 확인해 볼 수 있고, 쉽게 찾을 수 없는 것들은 정답을 통해 알아볼 수도 있다.
+
나의 경우는 좌, 우 그림을 번갈아 보면서 틀린 그림을 찾았는데 신랑은 일명 사팔이(?!) = 매직아이를 시전해 틀린 그림을 찾았다. 나보다 확실히 찾는 속도가 빨랐다. 방법을 물어보니 매직아이 시전시 좌, 우 그림이 겹치면서 서로 어긋난 부분, 즉 틀린 그림들이 '반짝반짝'한다는 것이다. 나도 해봤는데 당최 눈만 아프지 안 되더라. 이것도 실력인가 보다. 시무룩 ㅠ
+
매직아이 시전 후 15개의 틀린 그림을 다 찾은 신랑. 다만 조금 헷갈리니 펜으로 표시를 해야겠단다. 나는 나중에 우리 아들이 크면 아들과 함께 할 거니~ 책을 더럽히지 말라 했더니 살짝 삐쳤는지, 그러면 카멜레온 이 페이지만 표시를 하겠단다. 결국 관대한 마음으로 허락 한 나! 이렇게 오늘 하루, 두뇌 UP 트레이닝 틀린 그림 찾기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아이와 함께 누구와 하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기에 강력 추천해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