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돼지와 자전거와 달님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14
오르비 그림, 피에레뜨 듀베 글 / 북극곰 / 2015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목부터 재밌다. 아기돼지와 자전거 그리고 달님이라...
전혀 상관없어 보이는 이들의 조합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를 만들어갈까?
두 아들과 함께 침대에서 읽고 있답니다.

주인공 돼지 살구의 시각으로 바라본 자전거탄 동물...
둘째 아들 왈 자전거를 타고 있는 건 사람인데... 왜 동물이라고 해??
돼지가 자전거탄 사람을 볼때는 동물로 보일거야!! 라고 설명을 해주었네요.
그래도 아직 이해하지 못한 표정으로 앉아 있네요..
자전거를 발견한 돼지는 과연 무엇을 할까요?
농장에 누구도 자전거에 대해 관심과 호기심을 가지지 않는데,,,
유일하게 관심을 보이는 돼지.. 돼지는 자전거로 무엇을 하려는 것일까요?

아하~ 자전거를 타려고 하네요.. 동물처럼 말이에요.
그러나 결코 쉽지 않네요...
꽝당~ 꽝당~ 친구들로부터 웃음거리가 되지만, 그래도 살구는 포기하지 않고
달님의 응원을 받으며 열심히 자전거를 배우기로 했어요.
살구의 불굴의 의지에 다른 동물들도 열심히 도와주었어요.

어떤 동물들이 도와주었을까요??
달님은 응원을 멍멍이가 도와주는 것 같은데,,
그렇게 큰 도움이 되지는 않는 것 같아요.
암튼 그래도 친구들이 살구를 도와주려고 노력하네요 ㅋㅋ

드디어 살구는 자전거를 타게 되었는데,,,
은은한 달님의 빛을 따라 유유히 사라졌어요.
어디로 갔을까요??
달님에게로 갔을까요??

두 아들과 참 열심히 그리고 많이 읽었네요..
아직까지도 살구가 어디로 갔는지는 미스테리이네요...
누가 가르쳐 줄 수 있는 분 있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