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한 켠에 놓고 두고두고 손때 묻혀가며 봐야 할 것만 같은 책들. 우리교육 교육활동 지도서.
 |
초등용이긴 한데, 교실을 어떤 생각으로 어떻게 꾸밀 것인가 하는 내용. 형식적인 꾸밈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아이들 작품을 이용하여 교실을 가꿀 수 있는 방법들을 제안한다. |
 |
교사라면 누구나 한 권 쯤 가지고 있어야할, 학급운영 지침서. 4년만에 고침판을 내어 그 기간만큼 변한 학교 상황, 아이들 사례들을 덧붙였다. |
 |
교사라면 누구나 한 권 쯤 가지고 있어야할, 학급운영 지침서. 4년만에 고침판을 내어 그 기간만큼 변한 학교 상황, 아이들 사례들을 덧붙였다. |
 |
교사라면 누구나 한 권 쯤 가지고 있어야할, 학급운영 지침서. 4년만에 고침판을 내어 그 기간만큼 변한 학교 상황, 아이들 사례들을 덧붙였다. |
 |
스스로의 수업, 교육활동에 물음을 제기할 수 있는 책. 저자가 초등학교를 돌며 세밀하게 관찰한 교사들으 수업 이야기가 실려 있다. 교육철학을 재점검해볼량이라면 꼭 일독을 권함. |
 |
생활지도를 하면서 딜레마 상황에 빠져들고야 마는 교사들에게 한 경험하는 저자가 여러 고민거리들에 대한 해결을 함께 고민해 준다 |
 | 교사는 어떻게 단련되는가
아리타 가츠미사 지음, 이경규 옮김 / 우리교육 / 2001년 5월
7,000원 → 6,300원(10%할인) / 마일리지 350원(5% 적립)
|
|
 | 교사를 위한 셀프카운슬링
와타나베 야스마로 지음, 황임란 옮김 / 우리교육 / 2002년 3월
7,000원 → 6,300원(10%할인) / 마일리지 350원(5% 적립)
|
|
 |
학급의 기록. 교사의 기록. 아이들의 기록을 책 한 권으로 만들어 내기 위한 노하우를 전해 준다. |
 |
학급의 기록. 교사의 기록. 아이들의 기록을 책 한 권으로 만들어 내기 위한 노하우를 전해 준다. |
 |
좀더 재미난 교육을 위한 아이디어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