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 2015년 11월 유아/어린이/가정/실용 추천도서 pick!


 인어의 노래

 보나 흐미엘레프스카 + 황선미 작가의 그림책이라 

 출시되고서부터 눈에 띄던 책.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진 책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옛이야기인 민담이 황선미 작가의 글 흐름과

 보나 흐미엘레프스카의 그림으로 이야기가 

 겨울에 이 책을 만나는 아이들에게 감칠맛있게

 느낌있게 다가올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된답니다.

 매력가득한 책, 인어의 노래!

 기대된답니다!!



 발명가의 비밀

 이 책은 두 발명가, 에디슨과 포드가 주인공으로 나오지요.

 에디슨이 포드에게 알려주는 발명가의 비밀.

 호기심이 가득한 소년이었다는 점과

 그리고 세상에 큰 획을 그었다 하는 점이 공통점인 두 발명가.

 에디슨이 포드에게 말해주는 발명가의 비밀이란 어떤 것일지?

 그림도 재밌어 보이지만 

 발명가가 발명가에게 하고픈 비밀이야기라는 이야기 구성도 재미있어보입니다.

 가능성 가득한 우리 아이들에게 읽어주면 좋을 책이겠다 싶어요.




 유기농 화장품 DIY

 보습이 필요해지는 계절! 

 겨울은 여름보다 확실히 화장품에 더 눈이 가는 계절같습니다.

 나이가 나이인터라, 이제는 아무것이나 바르고 싶지 않아지는데..

 그건 어떤 메이커이고의 문제가 아니라 

 자연에 가까운 화장품을 쓰고픈 바람인 것 같습니다.

 유기농 화장품도 집에서 만들수 있을까?

 제목만 보고도 설레어지는 책이네요!

 




 와인은 어렵지 않아

 겨울입니다! 

 겨울이 되니 와인이 더 따숩게 느껴지니 이를 어쩔까요~!

 그런데, 뭐가 뭔지는 아직 잘 모른다는 함정이 있어요.

 캄캄해진 겨울밤, 와인 한 잔 기분 좋게 마시게 되곤 하는데..

 뭔가 좀 알고 마시면 좋겠다 하는 갈증이 있곤합니다.

 어렵지 않다고 하네요?

 어떤 걸 알아야할까요? 표지만 보고도 이 책이 곁에 있다면...

 소장하고프다 싶어지는 갈망을 보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