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초코곰과 젤리곰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인권을 다루고 있는 유쾌한 그림책.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차이에 관해 다름을 인정하고

 서로 사회 속에서 배려하고 이해하며 지낼 수 있도록

 어릴때부터 생각해보아야 하는 성숙된 사고를

 귀여운 그림으로 어렵지 않게 그려진 책이다 싶다.

 

 초코곰과 젤리곰이라는 주인공들을 보면서

 모두 중요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는 건 같다는 것을

 환한 색감속에서 편안히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등학생을 위한 과학실험 380


 4월 과학의 달이 다가오면서

 아이들이 실험을 해보며 과학을 더욱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게 도와줄 책이다.

 교과서와 연계되기도 하다보니

 학습적인 면에서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들이 어릴때부터 실험하고 직접 체험해보며

 관찰하고 발견하는 눈을 함께 하기에 도움이 클 책으로 보인다.





 예술이 좋아 떠나는 유럽


 여행지로의 유럽을 단순히 경치로가 아닌

 예술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살펴보는 여행 에세이.

 특히 유럽여행이다 하면 흔히 떠오르는 국가들이 아닌

 또 다른 분위기의 동유럽 국가들을

 공연 소개 전문 기자의 글솜씨로 알아가는 재미가 있을 듯 하다.

 여행으로 여러가지 힐링효과가 있겠지만

 당장 떠나지 못해 아쉬운 이들이 책을 통해 

 문화생활을 하며 여행해볼 수 있을 것 같다.




 탐나는 부엌


 엄마로서, 부엌은 나의 공간이다.

 그렇다보니 그 어느 공간보다도 부엌은 

 특히 잘 꾸며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곤 한다.

 하지만 어떻게?

 이 책이 감잡아 보시오! 하며 사례들을 보여주는 것만 같다.



 메이스 테이블

 "연희동 인기 쿠킹클래스의 사계절 레시피"


  이미 읽은 분들의 서평들을 살펴보게 되다보니,

  이 책, 계절을 느끼며 식탁을 꾸미는 이들에게는

  꼭 참조하고 싶은 책이 아닐까 싶다.

  계절별 레시피들 뿐 아니라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곁들여 주니

  계절이 바뀌고 변화하고픈 욕구가 물씬 밀려오는 그 봄,

  메이의 팁들로 업그레이드 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