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수학 3-1 (2016년) - 3~4학년군 수학 1 초등 신사고 우공비 (2016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새학년 새학기가 시작되었어요!

3학년의 첫 출발!!!

이제는 초등 저학년이 아니라 초등 중학년이 되었답니다.

 

 

그러다보니 교과서도 무려 15권...

교과서를 보는 순간 3학년에 대한 중압감이 몰려들었어요.

그 만큼 공부에 대한 중압감도 몰려드는 게 사실입니다.

 

 

사회, 과학, 수학 모두 평범한 여자아이인

우리 집 공주님이 지레 겁먹는 과목들입니다.

 

 

그래도 그나마 꾸준히 취학 전부터 수학의 기본 연산을 꾸준히 학습해 와서

그나마 아예 자신감이 없지는 않아요.

 

 

기본 연산과 함께 늘 함께 해 온 수학교재가 바로

<우공비 수학>입니다.

 

 

 

 

1학년 1학기부터 3학년 1학기까지 5학기 연속으로 우공비와 함께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너무 익숙한 교재이기도 하고

늘 해오던 교재라 아이의 거부감도 없어요.

 

 

<우공비 시리즈>는

표지도 늘 수학은 파랑, 국어는 빨강으로 익숙한 교재에요.

'베스트셀러 1500만 부 돌파', '우리들의 공부 비법'의 멘트도 빠질 수 없는 베스트셀러 교재

'우공비'랍니다.

 

 

'우공비'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이미지 연상학습 우공비로 복잡한 초등 개념 공부~문제 해결력을 기르고 서술형 문제까지 완벽 대비!

 

 

다행히 2단원. 기본 개념 부분은 어렵지 않아서

아이의 표정이 밝습니다. ㅎㅎ

도형 돌리기, 뒤집기는 단원 자체가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최근에 공부한 흔적들입니다.

동그라미가 많으니 기분이 좋긴 하네요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