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 미국 편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리즈 1
김윤수 지음, 신재환.정동호 그림, 손소예 영어 / 파인앤굿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미국편]은 '영어학습만화'의 성격으로 읽게 된 책입니다. 그런데 세계 여러나라의 배경지식을 넓히는 데에도 무척 도움이 되어 좋았습니다.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의 특징에 대해 정리해 봅니다.

- 상황별 생활영어와 미국의 주요 관광지와 문화 정보를 익힐 수 있습니다.
- Tip 박스를 통해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익힐 수 있습니다.
- 만화면에서 펼쳐진 주요 상황을 영어문장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Power Up Reading에서 소개된 문장의 주요 어휘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 Power Up Reading의 영어문장 해석을 볼 수 있습니다. 
- Unit 마다 Vocabulary를 정리해 놓았습니다.
- 만화 주인공과 함께 세계여행을 떠나며 나라별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습니다.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미국편]은 기본적인 생활영어들과 상황별 영어표현들을 잘 정리해 주어 도움이 많이 되는 책입니다. 생활영어는 본문 속 대화체에서 자연스레 접할 수 있고, 상황별 영어표현은 Tip코너를 통해 따로 정리해 놓았습니다. <음식을 먹을 때 쓰는 표현>, <도움을 청하는 표현, 도움을 주려는 표현>, <피곤하고 지쳤을 때 쓰는 표현>, <버스 안에서 쓸 수 있는 표현>, <박물관, 미술관 등에서 쓸 수 있는 표현>등 수 없이 많은 살아있는 생활영어 표현들을 접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시카고 대화재>, <시카고 미술관>, <밀레니엄 파크의 크라운 분수> ,<필라델피아> , <미국항공우주국 나사>, <게티 센터> 등 미국의 주요사건이나 건물 및 도시에 대한 설명을 tip을 통해 정리해 놓았습니다. tip 내용들은 학습만화 내용과 연관되어 있는 것 또한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지즈]만의 큰 장점입니다. 



Unit 마지막 부분에는 난이도를 높인 독해를 연습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각 Unit의 주요 어휘를 정리해 두고 있습니다.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리즈]는 학습만화로 생활 영어와 세계 여러나라의 문화를 한 번에 접할 수 있는 큰 매력을 지닌 책입니다. 실제 여행하는 느낌으로 배경지식을 넓힐 수 있어 참 좋은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