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
미출간


[팍스 선장 시리즈]는 초등학생 저학년부터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흥미진진한 모험이야기입니다. [카멜레온호]는 [팍스 선장 시리즈]의 다섯 번째 이야기랍니다. [팍스 선장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대부분 유명한 모험이야기가 명작이긴 하지만 오래된 고전이라면, 팍스 선장 시리즈의 작가 마르코 이노첸티는 1966년생으로  젊은 작가이자 최근의 작품이라는 점일 것입니다. 



[팍스 선장 시리즈]는 이탈리아 아동 도서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릴 만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남자 아이들이 특히 모험이야기를 좋아하지만 모험이야기를 작품은 많이 한정되어 있어 다른 장르의 책에 비해 새로운 작품을 만나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팍스 선장 시리즈]에 더욱 애착을 느끼게 되네요.





[팍스 선장 시리즈]는 초등학생 저학년이 읽기에 부담없는 내용의 모험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삽화가 끊임없이 이어져 책의 흥미를 북돋아준답니다. 이번 [카멜레온호]에서의 핵심은 선장과 불피리오만 알고 있는 비밀이었던 카멜레온호가 지난 수 세기 동안의 해적들의 영혼이 깃든, 생각하는 머리와 숨을 쉬는 심장이 있는 살아있는 배라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정말 크나 큰 반전이 아닐 수 없네요. 이 사건을 계기로 앞으로의 모험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더욱 궁금해지는 이야기입니다. 정말 갈 수록 흥미진진한 모험의 세계로 빠져들게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