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와 스핑크스
국내
평점 :
절판


입체퍼즐 만들기에 푹 빠진 아들이 이번엔 [피라미드와 스핑크스]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스콜라스 3D퍼즐 뜯어만드는 세상은 풀과 가위 없이 설명서대로 손으로 접고 끼우면서 하나의 완성품을 만들어 가는 의미있는 체험퍼즐이랍니다. 

특히 이번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경우는 피라미드의 내부를 들여다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일반적으로 피라미드와 스핑크스의 모습은 우리가 쉽게 알고 있지만, 피라미드의 내부에 대한 정보를 접할 기회는 흔치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도 이번에 아들과 입체퍼즐을 만드는 과정을 함께 하면서 자세히 알게 되어서 좋았답니다. 이렇게 눈과 손으로 경험한 기억은 정말 오래도록 그 정보가 남는 다는 사실을 스콜라스와 함께하면서 자연히 경험하게 되었어요.

그럼, 우선 기본적인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정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피라미드와 스핑크스]는 난이도가 별 7개 중 3개입니다. 초등저학년 아이라면 무난한 수준이라고 생각되어요.
오른쪽 사진은 설명서 모습입니다. 입체 모습 그대로 설명되어 있어서 어려운 점은 없답니다. 그리고 완성된 모습이
사진으로 첨부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번 작품은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 아니어서 일일이 만드는 과정 사진 촬영은 생략했답니다. 
왼쪽은 스핑크스의 모습, 오른쪽은 피라미드의 내부 모습을 촬영해 보았어요.



드디어 완성된 모습이랍니다.  피라미드와 스핑크스 문구가 세련되면서도 작품 안내 역할도 해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