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2003-11-15  

이거 감격스러운걸요..^^

저는 인간의 다양한 유형 중에
흡수력이 강한 편은 아니지만
신뢰할만하다라고 생각되는 순간 맹목적이되는

그다지 현명하지 않은 인간 유형이랍니다..^^

보통 새로운 걸 알게 된다거나 하는 것들이
주변 사람들의 영향인 경우가 대부분이고
그래서인지 내가 알고 있는 것들이 남의 것인 것 같은 생각이 더 많이 들죠

그래도 가끔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아, 이거 괜찮네 라며 선택해주는 사람들이 있어

살짜금 위로가 된달까나요.


그 cd의 곡들은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라서 소장하시고 계셔도
후회하시진 않을 거예요..^^

 
 
H 2003-11-21 2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주문하신 CD는 잘 도착하셨는지 A/s 차원으로 한번 더 발걸음했는데
잘 듣고 계시다니
왠지 제가 그 음반을 낸 사람마냥 기분이 좋으네요..^^

얼음공주 2003-11-18 1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 잘 듣고 있어요. ^^ 비오고 우울한 날에 들었을 때도 좋더니만,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는 것이.... 연말까지 제 CDP를 차지하게 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