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공주 2003-09-19  

책읽기 좋은 날...
지리한 비 끝에 반짝 해가 난 날.
이런 날 광화문 스타벅스 3층 창가에 앉아 책읽는 맛이란...^^
카페 아메리카노나 카푸치노를 조금식 아껴 마시며,
페이지 한 장 넘기기가 아쉬운, 정말 좋은 책 한권을 되새김질하다,
문득 고개 들어 본 창밖의 환함.
서울시내가 이렇게 투명할 수도 있다니...

*주의할 점은 꼭 창가 '바'에 앉아야 한다는 것.
편한 소파의자를 차지하고 앉았다간 어느새 졸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진짜 쪽팔린 일이지!!
 
 
이럴서가 2003-09-19 23: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광화문 나들이 가셨군요.
상상하니까 호젓하고 분위기도 좋으네요~^^
아, 정말 광화문 나가본지 되게 오래된 거 같네요.
오랜만에 교보문고나 휘적휘적 나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