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dyseller 2003-09-02  

진작에 님의 리뷰를 읽어볼 걸 그랬습니다.
김종은의 '서울특별시'를 읽다가, 반쯤 읽다가 신경질도 나고 '민음사'에 또 속았구나 싶기도 하고 허탈도 하고.. 그래서 알라딘에 들어와 봤습니다.
혹시 평을 올려놓은 게 있을까 싶어서.
님의 평을 먼저 읽었다면 책을 주문하지 않았을 텐데, 좀 아쉽네요.
'양장본에 여백많고 글자 폰트도 큰 주제에 제 값 받는 책들에게 '비겁한'이란 형용사를 붙인다'고 하신 부분 읽고는 한참 웃었네요.
저는 평소에 그런 책들을 보곤 '가증스런'이란 형용사를 붙입니다.^^
꼭 보면 소장본의 가치도 없는 책들이 양장의 탈을 쓰고는 독자를 짜증나게 하지요.
'서울특별시' 읽으며 올랐던 스트레스가 님의 리뷰 읽으며 웃다가 많이 나아졌습니다.
그래서 감사하다고, 잠시 들렀습니다.
좋은 책 많이 읽으시구요...^^
 
 
얼음공주 2003-09-03 21: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 정말 '서울특별시'는 배신이었죠. ㅋㅋ
그래도 리뷰하기에는 완벽한 책보다는 그렇게 험이 약간 있는 책이 할 말은 많더라구요... 이것도 비겁한 리뷰어의 모습!!
알라딘이 아주 유용한 공간을 마련해 주어서, 이렇게 낯선 님과 인사도 나누게 됐네요.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님도 좋은 책 많이 읽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