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엄마 2003-10-30  

제가 들린 서재중에 방명록이 제일 긴 듯...
방명록의 글이 많다는 것은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시고, 글로 표현하고픈 생각과 이야기가 많으신 분이라는 것이겠죠? 서재 생긴 초창기부터 'Bird나무님'이랑 '늙은개 책방 주인'님의 서재가 눈에 띄었었는데 뒷 분께만 인사드리고 말았네요.
제 서재에 초청을 하고 싶긴 하지만 제가 두 아이 엄마다 보니 관심분야의 책이 다를 것 같아서 오시라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글쓰는 거 좋아하고, 마일리지 모아서 책 구입하는 맛에 열심히 쓰다보니 리뷰수는 쬐금 됩니다.^^;) 그래도 읽고나서 추천하고 싶은 책 있으시면 가끔 들리셔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애들 책 정보만 열심히 찾아보지 저희 부부가 볼만한 책은 늘 뒷전이거든요. 11월을 목전에 두고 있자니 어느새 한 해가 가는 것이 새로워집니다. 건강하시길... 이만 총총~
 
 
_ 2003-10-31 00: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몇번 아영엄마님 서재에 들른적이 있었어요. 그때마다 리뷰수에
헉 하고 한번씩 놀래곤 하지요 ^^;;

왜요, 애들 책이면 어떻고 나이가(어린게 -_-) 성별이 다르면 어때요.
다같이 책을 사랑하고 그 사랑하는 책을 또 다시 사랑하는 이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같은 마음을 지녔는데요
곧 찾아 뵐게요...
아 근데..너무 밤늦은 시각이라,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요일
금요일날 찾아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