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파크 - TV 에피소드 보러가기

종이로 오려낸 꼬마 인형들이 어른들도 쉽게 하지 못하는 상스러운 욕을 쉼없이 해 되는 이 애니메이션은 폭스사의 중역이 크리스마스 카드 대신 재미있는 비디오를 선물하기 위해 만든 5분짜리 애니메이션인 "크리스마스의 정신'에서 시작했다.

쉼없는 욕설 뿐만 아니라 세상에 대한 거침없는 풍자는 컬트 매니아를 만들기에 충분했고 엄청난 신드롬을 일으켰다. 카트만, 카일, 케니, 스탠 등의 4명으로 구성된 엽기 악동들은 무척 귀여운 외모를 하고 있어 각종 캐릭터 상품들도 나와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케이블TV를 통해 방송을 했고 극장판 'Bigger, Longer And Uncut'도 국내에 개봉을 했었다. 하지만 역시 우리나라의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해하기에는 다분히 미국적인 성향과 과격한 욕설로 그리 큰 반향을 일으키지는 못했다. 물론 컬트 매니아층을 형성하기에는 충분했다. 아직도 코메디센트럴 방송에서 방영 중이지만 최근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케니가 영원히 죽어버린 이후로 급격하게 시청률이 하락하고 있다고 한다.

2년 전 쯤 사우스 파크를 처음 접하고 에피소드가 나올 때마다 다운받아서 보곤 했었다. 그러다가 제작사 측에서 해당 다운로드 사이트들에 저작권 문제를 제기하면서 하나 둘씩 사이드트들이 자취를 감추었던 것 같다.  매 시즌 마다 12~17편 정도씩 제작되어 현재까지 시즌 7을 방영 중이기에 국내 팬 사이트에서 자막을 제작하는 일도 쉬운 일이 아니었던 것 같다. 게다가 이 기나긴 여정 속에 팬 사이트들도 최근 급격히 줄었던 것 같다. 나 역시 잊고 있었으니.......그러다 얼마 전에 누가 사우스 파크를 구하길래 집에 처박혀 있던 이 에피소드들을 건네주면서 다시 찾아보니 몇몇 사이트들이 생존해 있었다. 물론 대부분 외국 사이트였으며 다운로드 까지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아직까지 사우스 파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지 모르지만, 옛 기억을 되살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뭔지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정신 건강상 해로우니 가급적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18세 이하 청소년들은 출입을 금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소개한 서버들은 대부분 개인이 운영하는 PC들이라 느리고 접속이 끊어지는 일이 많더군요. 그래도 다운받을 수 있는게 어디인가요?

사우스파크에 대한 얘기는 나중에 더 할 기회가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 South Park DownLoad : http://www.mrtwig.net
* Comedy Central : http://www.comedycentral.com/tv_shows/southpar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