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물꼬물 탐험대 : 우당탕탕 채집 꼬물꼬물 탐험대
마이크 라워리 지음, 김영선 옮김 / 다산어린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새 책읽기에 관심이 시들해진 초1 아들이 만화책을 읽고 싶다고 하는 참에 이 책을 보여주었다. 처음 표지를 보고는 심드렁해보였는데 첫 장을 읽는 순간부터 오? 하는 반응을 보이며 앉은 자리에서 한권을 술술 읽었다.

작지만 용감한 벌레들의 대모험!

글밥과 그림이 큼직큼직. 부담없이 읽을 수 있을 자신감이 생기게 만드는 마력이 있는것 같다.

작은 벌레 더그, 지렁이 애비, 거미 조시, 반딧불이 루나.

개성있는 벌레들도 귀엽고, 스카우트처럼 숲속 탐험을 떠나는 모습도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그런지 눈을 뗴지 못하고 끝까지 읽었다. 너무 좋아하길래  2편도 얼른 구입해서 읽고 있다.


※ 본 서평은 다산어린이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