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3-10-25  

기스님 안녕하세요 ^^
2주전에 기스님의 서재를 저의 즐겨찾은 서재로 조심스레 등록해놓고.. 도둑고양이 드나 들듯이 조용조용이 훔쳐 봤는데..
오늘은 무슨 용기가 났는지..이렇게 방명록에 글을 올립니다..
다양한 장르의 색다른 책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기스님의 서재는 각양각색의 취향을 가진 방문객 모두를 즐겁해주는거 같아요(저 또한 이곳이 좋으니깐요...)
기스님, 시간 나시면.. 저의 서재에 단 1초라도 구경오세요..기스님께서 제 서재에 놀려오시면 정말 행복할꺼같아요^^ ~♡ 단 기간에 리뷰리스트가 되기위해 허술하게 꾸민 서재지만..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스님한테 격려의 말씀 .듣고싶지만.. ^^;; 부탁드리지 않을께요..잠시라도 들려주세요..)
(--)(__) 기스님.. 매일매일이 행복하길 바래요^^*
 
 
비로그인 2003-10-27 15: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의 말씀 어떻게 드려야 할지.. 기스님 정말 감사드려요 저의 서재에 들려주신것도 고마운일이데 글까지 남겨주셔서..정말 기뻐어요^^*
지금 쉬는시간인데(제가 고등학생이거든요.^^;;)짬 시간으로쓰는거라.. 가득이나 글도 잘 못쓰는데 빨리 쓰려고하니.. 저의 기쁜 마음을 다 전하기 어려워.. 안타깝네요.. ..
저의 기쁜 마음 전해지기 바라며.....
(--)(__) 기스님.. 매일매일이 행복하길 바래요^^*

레이저휙휙 2003-10-25 23: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아~ 반갑습니다. 요즘엔 잠시 서재 놀이에 소홀하였는데 이렇게 좋은 서재를 소장하고 계신분이 초대없이 오시니 너무 반갑습니다.
ㅋㅋ 리뷰의 달인 타이틀 때문에 한 달 사이에 100편이 넘는 리뷰를 올리시다니, 대단하시네요. 앞으로 2-30 여 편만 더 올리시면 TOP100에 드시겠어요.
알라딘에서 TOP10에 들려면 1300 개는 넘어야 하는 건 아시죠? ㅋㅋ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