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포즈 가이드 (POSING)
린지 애들러 지음, 홍성희 옮김 / 정보문화사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휴대폰에 카메라 기능이 좋아져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사진 찍기 참 좋죠~ 게다가 SNS, 특히 사진위주의 인스라그램에 인증샷 올리고 싶어하는 과시의 시대. 사진욕심에 이렇게 찍어라 저렇게도 찍어라 과하게 요구하는 여친, 여사친 때문에 싸움이 나고 사이가 틀어지기도 하는데요ㅎㅎ(제가 그랬어요, 제가, 어흑 왜그랬을까ㅠㅠ 솔직히 사진 어디 올리지도 않는데, 어떻게 생각해보면 1도 쓸모없는데 왜그렇게 집착했나 몰라요ㅠ 그러나 오늘도 똑같은 포즈로 서너장씩 찍는 나ㅋ)

인물 사진 포즈 가이드, 찍는자에게도 찍히는자에게도 아주 유용한 책이예요. 카메라가 이렇게 흔한(?) 시대에도, 카메라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당신~ 사진 찍을 때 찍는 사람 입장에서도 모델이 당당하게 서주면 찍기 편합니다. "찍어주세요~"해놓고 엉성하면, 뭔가 준비되지 않은것 같아 찍기도 이상하고... (찍어주는 사람이 "이렇게 하세요, 저렇게 하세요"하면 고마운줄 알아야 합니다, 배려심에 예쁘게 찍어주려고 노력하는거예요. 그냥 대충 찍는 사람들은 사진 찍어 주기 싫은데 억지로 받아서 대충 찍는거구요...)

사람 찍는 사람도, 찍히는 사람도 즐거울 수 있는, 당당한 포즈, 지금부터 배워보자구요!!



얼굴표정부터 포즈까지, 남자도 여자도 혼자도 커플도 가족도 임산부도 뚱녀도 빼빼도 근사하게 사진 찍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사진에 잘못된 예시는 빨강색 엑스표시가 되있어서 좋아요.ㅎㅎ 사실 여러장 봐도 다 비슷해보일 수도 있거든요. 다들 생각과 눈이 다르니까요.


맞아요, 사실 다들 배가 나왔쬬. 굳이 배 나온걸 드러낼 필요가 있나, 바른 자세로 배를 집어넣어줘서 예쁘게 찍자구요~


커플을 가까이 배치하기! 아주 아주 정답인 룰이죠. 아무리 오래 함께 한 부부라도, 가족 사진에서는 둘이 가깝게 배치해주세요.

사진, 추억을, 나를 예쁘게 담아주는 사진. 모두가 어색하지 않고 예쁜 포즈 정답을 배울 수 있는 좋은 책이었어요. 인물 사진 포즈 가이드 추천합니다.



※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